[Travel story ♪] 신선놀이 하기에 최고였던 "담양" ♡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저의 최애동생이자 남자친구의 절친인 친구의 초대로 담양에 다녀왔습니다ㅎㅎㅎ

인천터미널에서 아침 8시반-
하루에 딱 한번 버스가 있기 때문에 저는 새벽부터 일어나 부산을 떨어야 했지요 XD

2-1.bmp

도착하자마자 내천이 내려다 보이는 야외 식당에서 국수와 대나무 막걸리 한사발을 들이키며 신선놀이 시작♥ㅋㅋㅋㅋㅋ

3.jpg

배불리 먹고 나서는 소화도 시킬 겸 메타세콰이어 길을 산책했어요 :)

4.jpg

꺄아~~ 너무나 좋은 것!!!

7.bmp

르누아르의 그림에나 나올 법한 풍경 속에 담겨 있으니 물 한모금도 어찌나 달던지요...♡

8.bmp

평상에 앉아 한참을 아무것도 하지 않고 온전하게 쉬었습니다ㅎㅎㅎ

9.jpg

신선놀이 ver 2를 찍기 위해 간 곳은 "죽녹원" XD

9-1.bmp

어딜봐도 대나무 혹은 대나무 조형물이었던 이 곳은 심지어 쓰레기통도 대나무로 만들어서 미관을 헤치는 일 없이 정말 신경써서 만들었더라구요 :D

10.jpg

곳곳에 대나무 벤치나 침대(?) 같은 것들이 있어 자주 쉬어갈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었는데요

11.jpg

누워서 바라 본 하늘 반, 대나무 반의 풍경
그리고 나무를 스치는 바람소리-
이 곳은 제가 생각하는 천국의 모습과 많이 닮아 있었어요ㅎㅎㅎ

15.jpg

남자친구도 신선놀이에 심취해 거의 성불하기 직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양간다고 상투틀고 한복바지 입고 올때부터 알아봤다 후...)

14.jpg

심지어 가로본능 공중부양까지 해냅니다 :D

13.jpg

담양 읍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이라기엔 제 키가 조금 부족한 듯 하지만;;) 뷰 포인트도 너무 좋았구요~

16.jpg

시간이 빠듯해서 가보진 못한 한옥으로 된 카페도 정말 근사했어요 ⊙ㅅ⊙


1박2일의 짧은 여행 일정에도 커다란 평화와 안식을 느끼게 해 준 담양♥
자연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역대급 여행으로 기억될 것 같네요~
다음에는 일정을 더 넉넉하게 잡아서 신선놀음의 끝판왕을 한 번 더 갱신하고 와야겠습니다 ^ ^
이웃님들도 초록한 담양의 에너지로 빡빡한 월요일에 조금은 힐링이 되셨길 <3

Sort:  

ㅎㅎㅎㅎㅎ 남자친구분이 재밌는 분이시네요. 특히 가로본능에서 빵!!!! 정말 좋군요. 담양! 신선놀음이라는 말이 딱 맞을것 같아요 ㅎㅎㅎ 바람소리가 들리는것 같아요~

풍경속에 천연합성...ㅎㄷㄷ
담양...꼭... 가봐야 할 곳.... 메모!

풍경들이 너무 멋지다... 가고싶네요! ㅎㅎ 가 있기만 해도 그냥 힐링될듯!
중간에 노숙인도 있구나...! ㅋㅋㅋㅋㅋㅋ
평화와 안식 잘 누리고오셨나요^^

담양 좋은곳이죠. 볼거리 먹을거리 풍성하고..ㅎ

제가 사는 근처가 나오니 반갑네요.
진우네 국수를 드셨나봐요~
자주 가면서 저런 뷰를 못 찍어봤는데 푸름푸름에 뿅 반했어요^^

담양 죽농원
좋죠~

원두막 같은데서 먹는 국수가 기억에 남더라구요

잘보고갑니다

담양은 참 좋은곳이죠. 저도 많이 가본곳이라 잘 아는곳입니다. 그나저나 국수가 참.. 추억이네요 ㅎㅎ

사진만 봐도 속이 뻥 뚫려요 시원~~~~
이번주말 담양으로 여행떠나는데 때마침 반가운 포스팅이네요ㅎㅎㅎ 막걸리는 생각못했는데 한잔하고 와야할듯 해요 ㅎ

우와 정말 그림속 풍경들이에요. 그림속에 마니주님 계신줄 .. !!! 좋은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 공중부양 사진보고 놀랐어요 ㅎㅎ

죽녹원~ 너무 좋지~~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