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en life] 고운 우리나라 나무 - 다릅 스케치펜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오늘 보여드릴 아이는 의자... 아니고 의자 위에 살포시 누워있는 녀석입니다 ;-)

2.JPG

이름도, 무늬도 너무 아름다워 제가 사랑하는 우리나라 나무 "다릅"
옹이와 피죽(껍데기)을 그대로 살려서 만든 스케치용 샤프지요...♥

3.JPG

지난번 @sunshineyaya7 언니의 웨이브 샤프와 더불어 엄청난 그립감에 손이 쫙쫙 달라붙는 이 녀석ㅋㅋㅋ

4.JPG

두꺼운 심이 들어있지만 샤프처럼 엉덩이를 꼭꼭 눌러쓰는 사양이에요~
쓰다가 심이 뭉툭해지면 어쩌냐구요?

5.JPG

엉덩이를 돌려 빼면(?) 안쪽에 칼이 내장되어 있으니 심부분을 넣고 샤샤샥-
그러면 언제나 처음처럼 뾰족한 심이 나오지요 ^ ^

6.JPG

종이를 바닥에 대고 그릴 땐 요렇게~

7.JPG

이젤에 세워두고 그릴 땐 요렇게 잡아주면 돼요 :)

8.JPG

나무는 자기가 나중에 이렇게 예쁜 작품으로 다시 태어나게 될 줄 알았을까요~?
그림 그리는 것이 삶의 큰 낙인 아름다운 분께 갔으면 좋겠네요 ^ ^♡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고급진 짜리몽땅 펜이로다!!!!!!

이렇게 예쁜 짜리몽땅은 처음보셨죠~~? ^ ^

와.......직접 만드시다닝..금손이시당

감사합니다 히힛 > <

놀라운 실력이에욤

완전 독특한 펜이네요 작품성 뿜뿜입니다.^^
마니님 왜 이렇게 안보이시나 했더니 이런 한 낮에 포스팅을 하시는 군요^^

앗 올리는 시간대는 대중없는데 > <
라흐님과 어긋났나보네요~~ㅠㅎㅎㅎㅎ

와~~~ 정말 멋지다~~ 다시 새롭게 태어났으니 평생 멋지게 살수 있겠어요~~ ^^

로사댁에 퍼플하트랑 핑크참죽도 잘 지내고 있지요~~?♡

그럼요~~~ 이젠 손때가 묻어 더 예뻐졌답니다~~ ^^
아주 중요한 회의때 멋들어지게 들고 가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잘 있답니다~~ ^^

💖💕💞💗

어깨 태워먹고 고퀄 펜 만들기라닝...너무 멋지잖슴....O.O!! ㅋㅋㅋ

언니들 만나기 전에 어깨 나으려고 열심히 약바르고 있어요~
밖에를 못나가니 일을 열심히 하게 되는 것은 개이득...ㅋㅋㅋㅋㅋㅋㅋ

다 나았는지 어깨한번 쳐봐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어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앞인데 무서워서 못나감.....😱😆

와 이거 정말 멋지네요.
구매할 수 있다면 사고 싶을 정도..

오오 유리님도 그림을 그리시는 군요!
팔로우 했습니다~♥
(아직 주인 만나기 전이라 구매는 가능하신데 혹 관심 있으시면 man12u 요기로 갠톡주세요 :)

진짜 의자 위에 놓인 줄 알았 ㅋㅋㅋ

찍어놓고 쪼꼬님같은 분들 속일것같아서 혼자 신나했어요~~!!ㅋㅋㅋㅋ

우와... 정말 아름답네요 ㅇ.ㅇ

왠지 올리면서 라나님을 떠올렸는데 역시!!! ♡♡

이쁘게 생겼네요!! 저는 정말 의자위에 올라앉은건줄 알았어요..ㅎ
의자 사진에 놓여진 것이었네요~ ㅋ

이런 드립촬영에 맛이 들어서 큰일입니다~ㅎㅎㅎ

ㅋㅋㅋ 너무 속이시면.. 형법 제347조에 의해서 처벌받아요..ㅋㅋ

어휴... 사기죄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

어휴~ 검색해보셨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