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s Daily] 생애 첫 워터파크 "하이원 워터월드"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강원도에 올해 새로 개장한 "하이원 워터월드"에 다녀왔습니다 ;D
로봇 미모를 뽐내는 서강준님이 모델을 맡고 계신 바로 그곳!!

늘 여름이면 수영장이나 바다를 찾던 제가 첨으로 워터파크에 간 이유는-

1.jpg

이곳에서 일하는 남친님을 만나기 위해서 였죠 ^ ^
(휴우 장거리 힘들다...ㅋㅋㅋㅋㅋ)

2.jpg

춥기로 소문난 강원도에 지어진 워터파크라니 > <
비가 오거나 흐리면 추위를 많이 타는 제가 물에 들어가지도 못할까 남친님은 걱정을 하셨지만 왠걸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재미나게 놀다 왔답니다♡

특히나 흡사 블록버스터급 재난 영화를 연상케하는 포세이돈 웨이브...ㄷㄷㄷ
국내 최대규모의 3m 파도풀이라 하더라구요!!
저는 수영도 못하고 물공포증이 있어서 엄두도 못냈지만 남친님이 끌고 제일 안쪽까지 들어간 것;;
(그래도 파도가 부서지는 구역에 있는 것 보다 안쪽에 있는게 훨씬 더 안전하다고 해요ㅎㅎㅎ)

5.jpg

모든 놀이기구를 다 탔는데 정신없이 노느라 사진이 읎다아.....
무튼 워터월드에 놀러가시는 분들-
포세이돈 웨이브(파도풀)랑 아일랜드 부메랑고(튜브 슬라이드)는 꼭 타보시길!!
스릴넘치고 위험하긴 하지만 안전요원들(저의 남친님 포함ㅋㅋ)이 늘 매의 눈으로 지켜보고 있으니 안심하고 신나게 놀자구욧 > <♥

6.jpg

물놀이 하면서 먹는 음식이 세.젤.맛.
핫도그랑 취킨이랑 맥주를 거의 물마시듯 털어 넣었던 것 같네욬ㅋㅋㅋㅋ

7.jpg

휴가철은 거의 끝난 것 같지만 그래도 워터파크에 가실 분들 주의사항은요!
(저빼고 이미 다 알고계시는 거 아니겠죠 > <)

첫째, 파도를 쎄리 맞을 땐(?) 뒤돌아서 선글라스를 손바닥으로 눌러 보호하셔야 해요~ 남친님 말로는 너무나 많은 분들이 선글라스를 분실한답니다ㅠ
실제로 놀면서 선글라스나 락커키, 머리끈을 엄청 많이 발견했어요;;ㅎㅎㅎ


둘째, 태닝을 작작하자...

KakaoTalk_20180812_112554772.jpg

구릿빛 피부 성애자인 저는 태닝오일 바르고 하루종일 돌아다녔더니 저 요상한 수영복 라인 그대로 화상을 입었어요 > <
너무 아파서 약속도 다 취소하고 화상연고 바르며 집에서 요양중이랍니다ㅠ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제 생애 첫 워터파크는 행복하고 즐거웠던 기억으로 남을 것 같네요♥
이웃님들도 휴가 잘 다녀오셨나요~?

Sort:  

우왕~~ 날씨도 엄청 맑고!! 워터파크라니... 부럽당!! ㅎㅎ
안전요원하는 여친님이 있다면 저도 워터파크 갈텐데... 아쉽다! ㅋㅋㅋㅋㅋ
아구~ 너무 태웠네~~ 요양 잘 하세요~ 마니쥬님^^

독거님 저 어깨만 깜댕이 됐어요 엉엉ㅠㅋㅋㅋㅋㅋ
워터월드에 직원이 엄청 많던데!!
가서 한번 찾아보심이...😍

저더 휴가 강원도 다녀왔는뎅 ^^ 사진잘보고 갑니다😁

그러셨군요!!
저는 너무 짧게 다녀와서 아쉬웠어요~~😂

으와.. 파도 어마어마 하네요.
재난 체험 수준인데요.
그나저나 워터파크에서 일하신다니 남친님이 부럽습니다.ㅋㅋ

안그래도 남친 파트가 파도풀인데 하루에 수십번 저 파도에 쳐(?)맞고나면 정신이 혼미해진다고해요;;ㅋㅋㅋㅋㅋ
꿈의 직장은 아닌걸로~~😅

얼마나 신나게 돌아다니셨으면 화상을...ㅠㅠ
남친분은 안전요원으로 일하느라 같이 놀지도 못했을텐데 대단하시네요!

아니에요ㅎㅎㅎ
남친 휴일에 맞춰 놀라가서 같이 잼나게 놀았답니다~👍

아니 태닝이 아니라 구웠...........
남친님보러 엄청막히는 도로를 뚫고가신건가요... 엄청 막히던데요 ㄷㄷ

끄핫 크세님 얼마만인가요!!!♥♥
평일이라 그런가 운좋게도 길은 뻥뻥 뚫렸습니다🌋

ㅎㅎㅎ 우리 귀요미 마니동생 달달한 연애에 내가 다 행복하네요~~~ ㅎㅎ 수영복도 이쁘고 마니동생도 이쁘고~~~
근데 아파보인당~~~ 약 잘 챙겨 바르고 얼른 나아용~~~ ❤️

언니 고마워용💖
현대의학의 힘이 좋긴하네요~ 약바르니까 잠도 잘 자고 금방 나을것같아요!
비록 탄 빵이 되어가고있는게 함정이지만ㅠㅋㅋㅋㅋ

엄청크다고 들었는데
재미 있을거 같아요 저도 요기갈지 고민중이였는데

다른 워터파크는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여기 좋던데요~~?
노이지님께 추천 도장 꽝꽝♥♥

오~ 수영복..... 보팅보팅!! 리스팀리스팀!!
ㅋㅋㅋ

앗... 감사합니다ㅎㅎㅎ

포세이돈 웨이브 장난 아니네요.^^

남친이 안전요원이시니 워터파크에서 겁날게 없겠어요.
저도 며칠 전 해수욕하다가 갑자기 불어난 물에 허우적거리다가 안전요원님께 구조되어 나온적이 있어요.ㅜㅜ
별로 깊지도 않았고, 전 수영을 십년 이상 배웠는데도 순간 당황하니...
안전요원분들 정말 감사한 분들이십니다.

어휴 그러셨구나ㅜ 놀라셨겠어요 > <
남자친구가 6년째 여름이면 바다에서 라이프가드로 일했었는데 제가 워낙 물은 좋아하면서 남친없으면 놀지를 못하니 라이프가드 자격증 따보는거 어떻냐고 진지하게 권하더라구요ㅎㅎㅎ
가드까진 쉽지 않을것같지만 수영은 저도 한번 배워보려구요!!

물 좋아하는 여친과 라이프가드 남친..
마치 영화 같아요^^

제가 수영을 못해야 뭔가 더 찰떡궁합 느낌인건가요~~?ㅎㅎㅎ

포세이돈 웨이브 보는 것 만으로도 짜릿합니다.
그런데 마니님 예쁜 어깨가
그정도면 태닝이 아니라 버닝이지요.
부지런히약 바르고 회복하세요.

저 파도속에 들어가면 훠어어얼씬 더 짜릿해요ㅋㅋㅋㅋㅋ
어깨에는 약 열심히 바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제제와님 ;D♥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