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벅 후원 이벤트!!!] 코스터 구매하시면 제 몸에 이름을 새겨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마니에요 :D

최근에 @tata1 아빠와 함께 "참스페이스"라는 브랜드를 만들어서 이런저런 재미난 작업을 하고 있는데요,

IMG_1215.JPG

이번에 아빠의 글씨가 들어간 코스터를 제품화해서 텀블벅(Tumblbug)이라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통해 후원을 받기 시작했어요~

3.jpg

물에게 어떤 글, 그림을 보여주거나 음악을 들려주는 등의 외부적인 자극을 주면 그 내용에 따라 전혀 다른 형태의 결정을 만들어 낸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IMG_1000.JPG

즉, 내가 마시는 물에 원하는 에너지를 담을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하지요~

0.jpg

그래서 만들게 된 것이 {사랑, 풍요, 건강, 행복}
이렇게 웬만한 소원의 대표주자 4가지를 상징하는 글자가 들어있는 컵받침이랍니다 ^ ^

IMG_1185.JPG

글자들을 금형으로 제작한 뒤 은은한 금박으로 찍어 완성되는 녀석들이에요 :)
이 코스터는 평소 저의 펜케이스(가죽)를 만들어주고 계신 하이퀄리티 가죽브랜드인 "For a while" 작가님 손에서 탄생하게 됩니다~

2.JPG

매일 마시는 물을 통해 내 삶을 원하는 방향으로 바꾸는 코스터-

9/9일까지 한달의 펀딩기간동안 목표 금액을 달성해야 제작이 이루어지게되니 스팀잇 이웃님들께서도 많은 성원과 참여 부탁드려요 > < !!


{ 텀블벅 후원하러 가기♥ }

(아, 펀딩금액의 일부는 제가 후원하고 있는 구세군 서울후생원의 수호, 영은이, 윤호 세 아이를 위해 사용할 예정입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참여해주시는 스팀잇 이웃님들을 위한 저의 꺔찍한 이벤트~!!!

2018-08-10 11;55;26.PNG

타타아빠는 뼈에 새긴다 하셨으니...
저는 잘 보이도록 제 몸에 스팀잇 계정 아이디를 새겨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아빠 글 보고 후원 참여해주신 두분것 먼저 새기고 인증샷 > <♡

IMG_1252.JPG

마니의 사랑, 만인의 사랑 @bree1042 님!
(수영복 자국 죄송염...)

IMG_1254.JPG

후원과 리스팀까지 해주신 @epitt925 님!!

특별히 워터프루프로 새겨서 오늘 하루종일 이렇게 나다닐 예정이에욬ㅋㅋㅋㅋㅋ
(거절은 거절합니다 ( ͡° ͜ʖ ͡°)

메멘토.jpg

메멘토가 되는 그날까지~~!!!
(댓글로 참여를 확실히 밝혀주셔야 제가 알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려요!!♡)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헉!! 마니쥬님~ 이렇게 속살을 공개해도 되는건가요? ㅋㅋㅋㅋ
갈빗대 블록체인 탐나요~ㅎㅎ
내가 마시는 물에 에너지를 담아 볼까요^^

Screenshot 2018-08-10 at 13.43.32.jpg

독거님 짱짱!!♥♥
제 속살이 부담스러우시다면 갈빗대와 속살에 모두(?) 새겨드립니다~ㅋㅋㅋㅋ

음 ... 저거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 ㅎㅎ

꺗 티월드님!!
쪼기 위에 {텀블벅 후원하러 가기} 링크 눌러주시고 거기서 원하는 상품 선택하시면 됩니다~ ;D

저와 아내님의 건강을 생각해서 산건데 이렇게 몸에다 새겨주시니 무한한 영광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펀딩이 잘 끝나서 제품 받아보고 싶네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펀딩이 성공해야할텐데요~~
멋진 응원 감사합니다 에핏님😝🙌

마니님이 하시는 거라면야...뭐든!!!!
집에 가서 후원사이트 들어갈게요~~ ^^ 화이팅!!!
근데 저 물에 에너지를 넣는거 정말이에요? ㅎ
싫은 놈들 욕써도 되남..흐음...

미동님 저 지금 감동의 눈물 주륵 흘립니다...😂
욕 쓰셔도 되는데 그 물을 미동님이 드시면 큰일!!ㅋㅋㅋㅋㅋ

빨리 50만원 채워졌음 좋겠어요.
기다리는게 젤 시름 ㅋㅋㅋㅋ
저도 미약하나마 동참해요
SmartSelect_20180810-193134_Whale.jpg

아마군님 스릉흠미다!!!
왠지 아마군님 아이디는 이마에 쓰고싶네요🙉ㅎㅎㅎㅎㅎ
아... 이마에 솜털이 좀 많고 라인이 더 예뻤으면 좋으련만 > <

마니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은 무엇인가요.. 저를 섹쉬한 쇄골 밑에 살포시.. >.<
왜 보는 제가 부끄부끄하죠? ㅎㅎㅎ
마니님과 한몸이 되어 하루종일 함께 돌아다녔다니..
어쩐지 자고 일어나서도 피곤하더라는. ㅋㅋㅋ

고맙습니다!

ㅋㅋㅋㅋㅋ본의아니게 피곤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 <♥
휴가다녀온 티낸다고 어깨에 썬번이... 튜브탑입고 찍었는데 옷을 괜히 짤랐나봐용ㅋㅋㅋㅋ

이름 새겨주는 거 되게 신기하네요. 이런걸 어떻게 생각한거죠. 대단하네요. ㅎㅎ 꼭 성공하길 바랍니다. ㅎㅎ

와 신기한거 다 있네요...
첨 봤어요...ㅋㅋ
감사합니다.
스팀잇 안했으면 요런 구경도 못할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288.26
ETH 3580.3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