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20$ 현실이니???

in #kr6 years ago (edited)

꿈이 아니고 현실입니다...
hitbit에서 SBD 가격이 계속 폭등중인 상태라서...
지금 coinmarketcap의 SBD 가격이 왜곡되어 있는데...
이 때문에... 저자보상금액이 좀 올라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hitbit에서 SBD의 입출금 모두 지원하지 않는 상태라...
'그림의 떡'에 불과하네요...

저건 도대체 뭐하는 짓일까요?

SBD.PNG

그리고 SBD가 상장된 거래소가 몇군데가 없는데... 상당히 의외네요...
그렇지만 그만큼 SBD가 상장이 확장될 시 가격 상승 여력도 있다는 이야기가 되니...

20$을 넘어서 20,000$ 가는 날이 올런지도...^^


#imdae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스팀잇을 큰 숲으로 만들기 위해서
뜻이 있는 분들의 많은 동참을 기대해봅니다...


Sort:  

저 거래소 안들어가지는데.... 그림의 떡이군요 역시나 ㅋㅋㅋ

지금 coinmarketcap의 SBD 가격이 왜곡되어 있는데...
이 때문에... 저자보상금액

SBD 가격과 저자보상 금액은 관계없습니다 ㅋㅋㅋ

STEEM이랑만 관계가 있죠. 물론 나온 SBD는 비싸게 팔아먹을 수 있지만요 ㅎ

저자 보상금액이 sbd랑은 전혀 상관이 없는 가 보네요...
보상금액이 좀 올라가 있는 듯한데... 오늘은 하락하고 있어도
며칠 스팀가격이 상승한 것과 관련되어 있는 것이겠군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저 거래소에서 무슨 일이 ...

그러게요... 저게 뭐 하는 짓일까요? 며칠 전부터 계속 저러는데....

입출금 막아 놓은 떡상이라 ㅎㅎ

거래량이 없는 곳이라 의미없죠! ㅎㅎ
그래도 저 가격 분명히 가리라 믿습니다! 가즈아~~

거래량이 많지는 않지만 비트렉스 수준은 되네요... 고팍스에 비하면 훨씬 많고요..
저 가격은 작년에도 갔으니 올해도 한번 가줘야할텐데... ㅎㅎ

스달은 업빗 볼륨이 80퍼가 넘어가네요..

넵... 저렇게 보니 업비트에서만 거의 거래가 이뤄지는 상황인듯 하네요...

20000이 되면 완전 로또 맞은 거네요!ㅎㅎ

ㅎㅎ 거의 로또급 맞는 듯요...

저 거래소만 미래에 가 있군요ㅎㅎㅎ
조만간 저 가격 갈거라 기대합니다!!

hitbit이 좀 악명이 높긴하지요... 그래도... 저 가격은 저도 갈 것으로 기대합니다...^^

저래되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ksc님 말씀따나... 미래에서 온 사람들이 거래하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Hitbtc.. 스팀 샀는데 여기로 못 보내서 들고만 있는데, 스달 살 걸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스팀/스달 입출금 풀리는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잉..? 진짜 왜 그런거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