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매일 3,000원 투자하기: day54

in #kr6 years ago

image

커피값, 담뱃값을 아껴서, 매일 알트코인에 3000원씩 투자합니다.

투자 종목은 시세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day54] 오늘의 투자종목은 snt입니다.
image

고팍스에서 매수 진행하였습니다.
image
매일 진행합니다. 티끌모아 기적을 이루어보겠습니다.^^
image

금욜이네요^^ image

Sort:  

Snt에 고점에 물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는데 -50%만 되어 팔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번달 즈음 뭔가 발표가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ㅠ

이제 올라야하는데~

알트들이 오를때가 되었는데요...
무지 지루하네요 ㅋㅋ

소액씩 조금씩 투자를 하시면 떠어져도 큰 부담감이 없어서 장기투자를 하실꺼라고 생각을 합니다. 지금 시세가 믾아 떨어지고 , 차트도 불안정 하지만 , 점점 암호화폐 결제가 되는곳이 증가하는 모습을 보고 , 조금 더 기다리면 , 차트도 만들어지고 , 상승할것으로 생각을 합니다. 저도 투자를 하고 있지만 , 최근 손실이 ㅍㅍ 서로 소통하고 , 공유하면서 지내요 ~ 이제 시작한 스팀이 초보 입니다. ~

사실 요즘처럼 지루한 장이
아무생각없이 매집하긴 더 좋은거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