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yummy yummy 😍

감사합니다^^

우왕^^ 네모난 깍뚜기는 햄인가요? ㅎㅎ

스팸이랍니다 ㅎㅎ 설마 카레에 깍두기를 넣겠어요 ㅋㅋ

스팸카레^-^ 맛있을 듯 하네욧 ㅎㅎ 카레는 뭘넣어도 맛있는것같아욧ㅎ

그쵸^^ 백세카레 매운맛이랍니다 ㅎㅎ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시고 팔로우하겠습니다~~^^

스팸이 들어간 카레라니!!!!
이건 먹어보지않아도 엄청 맛있을거같아요!!!!

네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울 딸래미는 한그릇가지고 안되나봐요ㅋㅋ즐거운 휴일되세요~~

우와 스팸이 들어가면 더욱 맛있을꺼같아요^^~

네 햄종류가 몇개되지만 우리집은 꼭 스팸만 넣어 먹는답니다^^ 즐거운 휴일되세요~~

저희 신랑도 카레 해주면 몇 달도 먹는다더군요 ^^ 참 잘 만드셨네요 ~~

몇달은 좀 힘들지 않을까요?ㅎㅎ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즐거운 휴일되시고 팔로우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