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코인베이스에서 새 디지털 자산을 찾고 있다는군요.

in #kr5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주말 아침 스팀잇에 들어와 슥- 보고 있는데, 코인베이스 글이 눈에 띄었습니다.

image.png

코인베이스 미디엄에 올라온 글인데, 새로운 자산을 찾고 있다는 아주 일상적인(?) 내용이죠.
우선 검토중인 목록에 포함되지 않은 자산들에 대한 말이 나오자 마자 이걸 언제 봤는지 스티미언들이 물었네요.
예전에 Netcoins 에 스팀 투표를 해서 1위를 만들어 상장시키더니..

image.png

이렇게 벌써 미디엄 추천수 짱 먹은 댓글이 스팀 관련 댓글입니다.(스팀 상장시켜 주세요!)
@therealwolf 아저씨가 올린 포스팅을 보고 여기저기서 몰려가 열심히 어필중입니다.

KR 커뮤니티에서는 아직 이야기가 없는 듯 해서..
일단 저는 미디엄에 가서 스팀잇 관련 댓글들에 추천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이 어려운 시절을 잘 이겨내 주길 바라면서.. :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희망을 가져봅니다 ~

그럼요~ 늘 희망을 먹고 살아야죠~ ^^

희망이 보이는군요~
한국에도 널리 퍼뜨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게 해야 겠습니다

코인베이스에 상장되기 쉽진 않겠지만, 적어도 이렇게 많은 활성 사용자 커뮤니티를 가진 블록체인 SNS의 존재를 각인시켜주면 좋겠습니다. ㅎㅎ

지난번 글에는 스팀이 있었는데 빠졌네요 ㅡㅡㅋ

그러게 말입니다.
커뮤니티에서 발끈하는 걸 보면 '어? 아직 스팀 안죽었네?' 라고 할 지도 모르겠어요. ㅋㅋ

스팀 상장시켜 주세요~~ 제발요^^
스팀도... 코인시장도 빨리 좋아져야 할텐데... 너무 추운 겨울이네요!

그쵸- ㅠ_ㅠ
작년 이맘때가 그립습니다.
코인 숫자가 늘어나도 잔고평가금액이 예상 저점보다 더 내려가니 추운 겨울이예요. 흑흑-
그래도 힘내세요!! 화이팅!!

새로운소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

좋은 소식이네요.

아직 스팀 커뮤니티가 살아있다는.. ㅎㅎ

리스팀 해서 전파해야겠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

오..... 제발 되자!!!

절대적인 가격에 바로 영향을 줄 시장상황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뭄에 단비 정도는 되지 않으려나 해서요~ ^^

이럴때 일수록
커뮤니티라는 힘이 빛을 발휘하는 때가 아닐까 싶네요

그쵸~ 스팀이 가진 가장 큰 장점이 커뮤니티니까요~ ㅎㅎ

블록체인에 대한 믿음이 없으면 진짜 버티기 힘든 시기네요.. 스팀도 마찬가지...ㅠㅠ

네 그렇죠- 한참 힘든 시기예요. ㅠ_ㅠ
예상 저점을 뚫고 내려가니 다시 올라갈 시간이 더 오래 걸리겠구나.. 생각하고만 있습니다. -ㅅ-;;
그 때까지 차곡차곡 더 모으는 마음으로 기다려야죠~
예전부터 그랬지만 일상이 제일 중요하구요!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