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저옵서예~

in #kr6 years ago

뱅기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거의 열흘만에 한글 포스팅이네요.
최근 스팀헌트에 빠져서 틈날 때마다 외국 제품 사이트만 열심히 돌아다녔는데요.
간만에 근황 포스팅이네요. ㅎ


1. 투표는 사전 선거!

인증

사전선거를 하는데 사람이 참 많습니다.
10년쯤 전에는 부재자 투표 신고를 해야만 사전 선거를 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 전국 어디서나 사전선거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투표는 거주지에서만 가능하다는 것과 비교하면 사전선거가 훨씬 자유롭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전투표율이 20%를 넘을 정도로 호응이 컸네요.

6살 막내랑 투표하러 갔는데 물어보시네요.

너 한글 읽을 줄 아니?
네!
응~ 그럼 엄마아빠 투표하고 올 때까지 잠시만 여기 있자~

글을 읽을 줄 아는 아이는 함께 투표소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하네요.
막 이름을 읽고 다녀서 그런다나요. ㅎ

2. 반가운 휴가

휴가를 내고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왔습니다.
올해 들어 처음 휴가를 냈네요.
여기저기 열심히 돌아다닌 건 다 주말이었고, 주중 휴가는 처음입니다.
일년 반 전에 마지막으로 제주에 왔었는데, 이제 막내도 더 자랐고 하니 조금은 더 즐길 수 있겠거니 하고 찾아왔습니다.

비

그런데 오늘은 제주에 비가 내리네요.
어제까지 일기예보에는 오늘 오전만 올거라 그랬는데, 서울에선 오지 않던 비가 제주에 오니 내리고 있네요.
그래도 내일부터는 비가 그친다고 하니 뽈뽈거리며 돌아다녀야 겠습니다.

3. 마음은 콩밭에

도람뿌

막내가 그렇게나 좋아하는 숙소에 도착해 TV를 보고 있습니다.
도람뿌 형이 싱가폴에 도착했네요.
몇 십년 만의 중요한 사건이라 놀러 와서도 조금씩 기사를 찾아보게 됩니다.

아 맞다! EOS 메인넷도 런칭했는데..

콩밭이 또 있네요.
드디어!! EOS 메인넷이 성공적으로 런칭되었습니다!

eos

일 년 간의 ICO를 끝내고 정식 메인넷 런칭까지 일주일 동안 일이 많았더랬죠.
많은 사람들의 노력으로 이제 메인넷 런칭이 이루어 졌으니 EOS 생태계가 성장하길 응원해야 겠습니다.
이제 투표를 해야 할텐데, 일단은 투표 관련해서 스캠도 나올 듯하고 해서 안정화된 방법이 복수의 BP들을 통해 공표되기 전까진 좀 지켜볼 생각입니다.


얼른 자고 내일 또 여행 스케줄을 맞아야죠-
행복한 한 주 되세요!! : )

야야님_mastertri_new

Sort:  

제주도.. 너무부럽네요 ^^

일년 반만에 마음먹고 왔는데, 첫날부터 비가 뙇!!
그래도 오늘 오후부터는 좀 개어서 다행이네요- ㅎ
막내를 들고 다니느라 삭신은 쑤시지만 마음은 즐겁습니다.
감사합니다! : )

세상 잊고 좀 쉬세요 ~

그래 보려고요!! ^_^
감사합니다~ : )

이오스는 런칭을 한번에 안하나바요
3일날 런칭 시작 한다더니...
아직도 하고 있어요?..
토론이나 다른 플랫폼은 하루면 하던디...ㅠㅠ
왜케 어렵대요?>..

블록체인을 생성할 BP들이 투표를 받아야 하다보니 아무래도 이런저런 논의가 더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결국은 모두 잘하자고 하는건데 이 과정에서 각 BP들이 스스로를 어필하려는 것도 있고요.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제 많이 왔어요! ^_^

제주도 여행 중이시군요. 정말 좋으시겠어요!
트리님은 늘 좋은 곳에 많이 다니시는 것 같아 부럽...!

저도 사전투표했어요. 숙제를 미리 한 거 같아 마음이 편하네요.ㅎㅎ

온 가족 다 잠들었고 저만 마지막으로 버티고 있네요. ㅎㅎ
올해 처음으로 휴가를 내서 평일에 회사를 안가니 참 좋네요!
다자녀 식구이다 보니 어떻게든 비용 아껴보려고 머리를 이리저리 굴리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투표를 미리 해치워(?) 버리고 오니 마음이 편하네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_^

한국 글씨 보니 반갑네요.ㅎㅎㅎ
글을 읽을 줄 아는 아이는 동반 할 수 없다니 몰랐네요.
놀러 가셨을 때 비가 오다니...
그래도 좋은 곳에 가셨으니 즐겁게 여행하시길...^^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오전까지 비가 와서 걱정 많았는데 오후부터는 괜찮았어요- ^_^

일단 다 내려놓고 즐기더 오세요 ㅎㅎㅎ한글 포스팅도 종종 해주시구요 ㅎㅎ

넵넵! : )
다 내려놓고 잘 놀고 있습니다. ㅎㅎ
열심히 돌아다녀서 몸은 엄~청 피곤해도 즐겁네요! ^^

제주로 떠나고 싶어지네요~

비만 아니면 좋은 것 같습니다! : )
다행히 오늘 오후부터는 괜찮네요~ ^^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주에서도 휴양림투어(?)중입니다.
3박 예정인데 모두 다른 곳으로 잡았어요~ ㅋㅋ

저도 요새 스팀헌트를 시작하고 있지만 아이디어제품 찾기가 참 힘들어요 ㅠㅠㅠ

스팀헌트도 이제 기계 제품에서 모바일 앱쪽으로 흐름이 바뀌어가는 것 같아요~

어후 제주도라니...비가 오긴 하지만 내일은 맑겠죠? ㅎㅎ
즐거운 여행되세요~~
요즘 스팀헌트가 유행이던데 저도 한번 번역기돌려서 해볼까 고민중이네요 -_-;; ㅋㅋㅋㅋㅋ

오늘 오후부터는 비가 그쳐서 뽈뽈거리고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막내를 들고 다녔더니 삭신이 쑤시네요~ ㅋ
괜찮은 제품 있으시면 한번 시도해 보세요!
번역기는 구글보다는 파파고가 더 나은 듯 해요~
잘 되면 보상이 어마어마 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