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아 모기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이제 어느새 7월도 중순으로 접어들고 있고, 우리 주변에도 불청객이 찾아오기 시작했습니다.

어릴 적 참 이해할 수 없었던 중 하나는 '신은 왜 모기를 만들었을까?' 였습니다.
특히 'O디다스 모기'라고 부르던 산모기가 특히 그랬죠.
저도 어릴 적에는 피가 달아서 그런지 엄청 물렸었는데, 신기하게도 나이가 들어가면서 물리는 빈도가 줄어들고 고통도 줄었습니다.
물론 그 대신 저희 집 어린이들이 그 역할을 담당하고 있죠.

모기를 피하기 위해 모기 기피제도 사용해 보지만 물리는 것은 어쩔 수 없고, 손톱으로 엑스(X)자를 꾹꾹 누르기도 하지만 간지러움은 피부를 파고듭니다.
태국의 야몽도 발라보고, 벌레 물린데 바르는 여러 약들도 발라 봤죠.

모기에 물렸을 때 간지러움을 줄이는 방법: 열

문득 간지러움을 줄이는 다른 방식이 눈에 띄었습니다.
예전에 한 번 읽었던 건데, 그냥 무시했었던..
모기를 물렸을 때 간지러운 원인은 피가 굳는 것을 막기 위해 모기가 단백질성 항응고 성분의 타액 때문이라고 하죠.
단백질이 열에 약하다는 점에 착안해 모기 물린 자국에 열을 가하는 방법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뜨거운 물에 숟가락을 넣고 제법 뜨겁게 한 뒤에(화상 입지 않을 만큼) 숟가락 뒷면으로 모기에게 물린 자리를 천천히 누릅니다.
10~15초 정도 누르면 모기가 주입한 타액의 단백질이 변성되어 간지러움이 사라진다고 하죠.

앗! 뭐지??

되게 신기한게 여기까지 쓰는 중에 갑자기 모니터 앞에 모기 한마기라 휭~ 날아갑니다. ㄷㄷ;;
냅다 손으로 잡았는데, 증거사진은 혐이라 패스..;;

​아무튼..
이런 열을 가해 간지러움을 없애준다는 놀라운(?) 상품을 하나 질렀습니다.

bite_helper

기기의 버튼을 누르면 막대의 끝에 열이 발생하고, 모기 물린 곳에 대고 있으면 된다는..
열을 이용하는 상품이기에 만 4세 이상만 사용하라고 하니 혹시나 더 어린 아이에게 사용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45초 이상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스팀헌트에 올리려고 찾아보니 이 놀라운 제품이 이미 스팀헌트에는 지난 달에 소개되었었네요. ㅎㅎ

아무튼 구입을 좀 하려고 찾아보니 국내 쇼핑몰 사이트나 는 거의 2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이고, 아마존에서도 비슷한데요.
장난감 사는데 즐겨찾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는 무료 배송으로 4.5달러 정도면 됩니다.
그런데 알리의 무료배송은 최소 20일~38일이나 걸리는 복불복 시스템이라 배송표 1.4달러 정도 더 주고 13일~21일에 받는 스케줄을 선택했습니다.
여름이 다 지나고 받으면 소용없잖아요.. ㅠ

aliexpress_bite_helper

​일단 주문은 해놨고, 도착 하려면 이제 2주 정도 걸리지 않을까.. 설마 3주는 아니겠지..하며 기다려 봅니다.
알리는 주문해 놓고 까먹고 있으면 배송되는 재미가 있는지라 일단 다른 일이나 하고 있어야 겠습니다. -ㅅ-
주말 잘 보내세요~~

코부니_다스베이더

Sort:  

모기 또한 살아있는 의미가 있겠죠?
무더운 여름 잘 나시길 바랍니다 : )

모기가 박테리아나 뭐 그런 거 청소하는 도움을 준다는 이야기는 있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참 더웠는데, 더운 여름 잘 보내세요! : )

별걸 다 아시는군요. ㅎㅎ
본문과 관계없는 질문이라 미안한데요..
이오스와 관련된 글들을 읽어보면, 에어드롭을 많이 해주는 것 같은데, 그런 것 잘 모르면, 이오스를 매수하는게 비효율적일까요? 그러니까 이오스를 사놓고 거래소에 그냥 맡겨두면, 위험하거나, 상대적으로 손해일까요? 마치 스파를 충전한 뒤, 활동하지 않고 가만히 놓아두면 상대적으로 손해인 것처럼..

괜찮습니당~ ㅎㅎ

  1. 이오스와 관련된 에어드랍은 상당 수가 6월 2일 최초 제네시스 스냅샷 시점을 기준으로 에어드랍이 일어났습니다. 따라서 지금 매수하셔도 에어드랍을 막 받으실 수 있는 건 아니예요. 스냅샷 일정이 현재보다 이후인 경우만 가능한 거죠.

  2. 개인적으로는 거래소를 믿지 않는 편이라 주요 자산은 따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때그때 필요한 시점에는 거래소를 통해 거래를 하죠.
    제가 스팀잇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스팀잇 지갑에 스팀파워로 넣어두면 비밀번호만 털리지 않으면 파워다운 기간이 있어 안전하다는 거거든요.
    안전을 생각하신다면 개인지갑을 사용하는 방법을 익히셔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C가 털리는 경우도 허다하니.. 정말 어려운 일이긴 해요.. ㅠ)

감사합니다. 한가지만 더..지송.
오늘 스팀계정이 있으면 바이트볼이라는 가상화폐를 에어드롭해준다는 글이 여러개 떠 있어요. 그걸 에어드롭을 받으면, 그게 바이트볼 지갑으로 들어간다는데, 그 지갑은 어디에 만들어지는 건가요?

방금 한번 받아보려고 신청은 했습니다. ㅎ

https://steemit.com/@dakeshi/5aj9et

이 링크를 따라 한번 해보시면 되는데요.
저는 바이트볼 사이트의 Download에서 Windows 버전 지갑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했어요.
그러면 PC에 지갑이 만들어져요.
지갑 설치는 PC나 모바일에도 가능한데, 현재 아이폰은 안된다고 합니다.


아아아 맞다..
그거 받아야 되는데.. ㅋㅋㅋㅋㅋㅋ
리마인드 감사합니다. ㄷㄷ
해보고 알려드릴께유~

아, 감사합니다. 프로필 네임을 엔젤로 바꾸세요 ^^ 아니 남자니까, 그냥 정우성으로 바꾸세요 ^&^

바이트볼을??

요즘 다운보팅 받은신다면서 농담이 나오나요?? ㅋㅋ

글게요. 어제 한다는 걸 깜빡!! 오늘 꼭 받으러 가야죠.. 다운은 다운이고 공짜는 낼름...ㅋㅋ

헐, 저도 다운보팅받았어요. 두놈이나 왔더라구요 ㅋㅋ

지갑이 설치되었는지 아닌지 어떻게 확인할수 있을까요?
윈도우 표시를 누르니까 뭔가 다운을 받은 뒤, 실행 버튼을 누르니까, 바이트볼을 설치하겠냐는 창이 떠는데...지갑 같지는 않은데...컴퓨터에 아무 변화도 없고

지갑 프로그램을 윈도우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려 하시는데 변화가 없었다면 왠지 보안 프로그램에서 막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추정으로는 '윈도우 디펜더'가 막은 게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듭니다.)
그게 아니라면 설치 후 프로그램 실행을 할 수 있거든요~
@dakeshi포스팅 처럼 프로그램 창이 떠야 정상이예요.

지갑이 아니라 바이트볼 프로그램 자체를 셋업해야 하는 건가요? 너무 무식한 질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그게 같은 건가요?

같은 것으로 생각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저 다운로드 받는 프로그램 자체가 지갑이예요. : )
근데 지금 뭔가 문제가 있는지 저도 더 진행이 안되고 있어요.. ㅎㅎ;;

오 신기한 제품이네요
하나 갖고 싶어요.
간지러움을 없애주다니 ....

재미있는 제품이죠!
실내에서는 정수기의 뜨거운 물을 이용해 휴지를 적시는 등의 방법도 있다는데, 이거 하나 사면 야외에서도 거뜬하지 않을까..해서.. ㅋㅋ

막내가 모기에 엄청 심한 알레르기가 있는데 좋은 정보네요.
저도 얼른 구매를 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트리님^^

알리 익스프레스를 이용하시면 싸고, 배송은 느립니다. ㅋㅋㅋㅋ
그냥 잊고 계시면 언젠가 배송되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

우와!!!!! 진짜 좋은 상품이네요:-)
사야겠어요!!

왠지 신기한 제품인데, 막 2만원 가까운 돈 주고 사기는 아까워서 그만 두려다가 알리에 파는지 찾아봤더니 있더라구요. ㅎㅎㅎ
분명히 똑같은 제품인데.. 역시 대륙의 위엄이!! ㅋㅋ

와...
사진이 현미경 같습니다 ㅎㅎㅎ

진짜 모기는 왕짜증이죠
상당히 과학적이네요..
단백질을 열을 가하는거...ㅎㅎㅎㅎ

아참, 사진은 픽사베이 펌입니다. ㅋㅋ
단백질에 변형이 와서 간지럽지 않는다면.. 왠지 설득되지 않나요? ㅋㅋㅋ

저에게 정말 절실히 필요한 재품인데.. 예전에 호기심에 컴퓨터하다 모기가 팔에 안자서 마음것 먹으라고 내주고 내가 글지안고 참을수 있나 실험한적이 있는데 20분만에 제가 졌습니다. 불가능 하던데요.ㅋㅋ
피를 내주고 사진찍으신 혈투 응원합니데이 ^^

아- 다행히도 저 첫 사진은 제 사진이 아닙니.. 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 초반에는 객기(?)부리면서 팔에 힘 빡! 주면 모기가 빨대를 못빼느니 어쩌느니... 했던 기억도 납니다.
근데 안되더라구요.. -ㅅ-;;;

오~ 놀라운 제품이군요. 제게 꼭 필요한 건데요? :)

자자~ 단돈 6천원 정도면 2~3주 후에 수지님 품으로~ ㄷㄷ

군대에서 7~8월만되면 모기때문에 잠을 못잤던 기억이 나네요 흐.. 그게 벌써 1년이 지났다는 것도 신기하구요 ㅎㅎ 저도 그래서 모기물리면 약을 안바르고 뜨거운물에 지지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더군요!

캬- 군대 생활이 1년 밖에 지났으면.. 아직 행복한 청춘입니다. 부럽부럽!! +_+
그 맘 땐 팔에 힘 빡! 주고 모기 빨대 못 빼게 해야죠!! ㅋㅋㅋ

좋은 정보입니다. 저는 요즘들어 모기에 물리면 몇달을 가더라고요 그랳서 바르는 약을 늘 가지고 다닙니다.
열을 가해볼껄 몰랐네요 ^^

아이고.. 몇 달씩이나요..;; ㅠ_ㅠ
열 한번 시도해 보세요.
정수기 뜨거운 물이라도 된다면 수건이나 휴지에 묻혀서 사용해도 효과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니면 이런 제품도..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