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모음 - 두번째 이야기 -

in #kr6 years ago


명언모음.png

명언 모음 두 번째 이야기로 또 찾아왔습니다.
어제 처음 프로필 사진 소개와 함께 명언 모음 첫 번째 이야기를 시작해봤는데요.
명언보다는 제 프로필 사진에 더 관심이 많으셨네요 ㅎㅎㅎ
조작 의심까지 받았다는 ㅋㅋㅋ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제 프로필 사진은 커피에 꾸민거고 대문 사진에서도 잘 보시면 따뜻한 커피 김이 올라가는거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ㅎㅎ

오늘도 명언보시면서 교훈도 얻고 좋은 정보도 얻어가시길~:)


현명한 사람은 모든 것을 자신의 내부에서 찾고 어리석은 사람은 타인에서 찾는다.

-공자-


희망이란 눈뜨고 꾸는 꿈이다.

-아리스토텔레스-


인생에서 넘어지는건 중요하지않다. 문제는 다시 일어서는 것이다.

-발레리나 강수진-


궁하면 변해야하고, 변하면 통한다.

-역경-


남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자만이 또한 행복을 얻는다.

-플라톤-


### 이전 포스팅

명언 모음 - 첫 번째 이야기 -

Sort:  

아주 좋은 명언들 입니다. 고맙습니다.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희망이란 눈뜨고 꾸는 꿈이다...
꒰◍ˊꈊˋ◍꒱ 꿈을 꿔봅니다....

꾸는 꿈 모두 이루실껍니다 :)

라이언 라떼가 시선을 사로잡네요~좋은 이야기 감사합니다

[5·18기념 퀴즈이벤트] 블록체인 언어로 오늘이 어떤 날인지 맞춰볼까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정답을 잘 맞춰주셨네요 ㅎㅎㅎ 보팅하고 갑니다!!

풀보팅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잘보고 갑니다. 보탕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