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과 완성

in #kr5 years ago

나는 그의 단점이 싫고 또 그것 때문에 여러번 마음이 상했지만,

그 단점이 없는 그가 그일까 생각해본다.

어쩌면 나는 그 단점을 가지고 있는 그를 사랑했다.

그것이 없으면 그가 아닐 것 같다.

어쩌면 완벽이 온전한 ‘완성’은 아닐 것이다.

Sort:  

완벽한 사람은 사랑을 하기 힘들 것 같네요. 어쩌면 저는 환상에 지나지 않는 사랑을 꿈꾸며 완벽을 추구했기에 완성을 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부족한 사람들끼리도 서로를 포기하지 않으며 계속해서 놓지 않을 수 있다는게 참 어찌보면 대단한 완성인것 같아요.. 완벽에서 거리가 멀면서도 완성을 향해 걸어가고 있다는 사실이요..^^

어제 오늘의 제게 주시는 말씀 같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저에게 하인 말씀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