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을 붙잡자

in #kr5 years ago

자발성과 집중을 꼭 붙잡고 살아가자.
그것만이 내 살길이다.

인생의 희망은 바로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은 내가 될거라는 그 믿음이다.

그 믿음만이 이 지루한 일상을 웃으며 버티게 해주는, 나아가 누리게 해주는 가장 큰 원동력이다.

인생은 희망 없이는 살지 못한다.

Sort:  

믿음 희망.. 그리고 그걸 지키기 위한 노력.
내일은 조금더 나아지겠지 아니 나아져야지 하는 생각.
하루하루 매일매일 이렇게 살긴 힘들거 같지만 꼭 붙잡고 있어야하는 믿음인 건 확실한 거 같아요.
가끔 희망이란 단어가 원망스러워질 때도 있지만 그것없이는 정말 살 수 없겠죠.ㅎ

제가 좋아하는 처칠님의 말이 생각나네요

비관론자는 모든 기회에서
어려움을 찾아내고,
낙관론자는 모든 어려움에서
기회를 찾아낸다.

윈스턴 처칠

진짜 평범한듯 하지만 정말 처칠님의 말씀에 세상 진리가 다 들어있는 거 같아요...!!!!!

맞습니다. 때로는 희망이 피를 말리지만 그래도 희망없이는 못살죠~

맞습니다. 멋져요. ㅎㅎㅎ

스팀잇활동하는데 있어서 꼭 필요한 메세지네여.
공감하고요.
응원 합니다.

글쵸..
희망이 없는 인생은 죽은거죠..
살아갈수가 없습니다 ^^*

맞아요...내일은 더 좋을거라는 희망을 붙잡고 오늘을 웃으며 버티고 있어요.
주저앉고 싶지만 그러면 지는거니까 힘내서 그렇게 보내고 있어요 ^^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은 내가 될 거라는 그 믿음.
우리 애가 가져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좋은 글 마음에 와닿습니다~^^

으쌰으쌰!!!!

megaspore님처럼 삶에 늘 의미를 부여하고 고민하시는 분들의 내일이 밝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ㅎㅎㅎ 참 기분 좋아지는 고마운 키위파이님의 댓글에 씨익 웃어봅니다...^______^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