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스팀이 떡상한다면~♡

in #kr6 years ago (edited)

children-593313_640.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오늘 오랜만에 스팀 스달 시세를 확인 했네요.
스팀, 스달, 스파 나눠서 들어오고,
보상 뚝뚝 떨어지니 딱히 확인 안하다가
스파업 비율이 어떤가 궁금 하더라구요.

.............오르겠지요. 행복회로를 돌려볼까요.

얼마까지 올라야 떡상일까요.ㅎ
저 가입 했을 때 스팀달러가 5,800원쯤 했었는데 그 가격이 다시 안오네요.

💲스팀달러가 1만원이 되면 인출을 해볼까 합니다.
주부가 뭐하겠습니까. 살림살이에 보태야죠 ㅎ

💲스팀형제 계속 올라줘~(유지라도~ㅎ)
그리고 인출한 돈으로 신랑에게 크게 한턱 쏴야죠.
부러우면 당신도 스팀잇 해 ㅋ
가입시켜야죠 ^^
같이 벌어 봅시다!!!

스팀잇 하는 시간이 많으니 신랑이 제 직업은 스팀잇이냐며 요즘 시세도 확인 하더라구요.
넵....돈도 안되는거 왜하냐는 시선입니당....
보여주고 싶네요. 스팀잇의 파워를^^

스팀이 더 오르면? 전업으로 전향해야쥬.
스달이 만원이 넘으면
아이 키우면서 하기는 이 보다 좋은게 없네요^^

어서 떡상해서 스팀잇 더 즐겁게 하고 싶네요♡
여러분 달콤한 상상 한번 해보세요~ 로또는 운이고 와 닿지도 않지만 스팀잇은 하는만큼 이잖아요.

쓰고보니 스파업도 해야되고 모인 스달이 얼마 없는게 함정이지만 ..지금부터 떡상의 시대를 맞이 할 준비를 해야겠네요.^^

모두 굿나잇이요~♡
waffle-heart-2697904_640.jpg

Sort:  

보여주고 싶네요. 스팀잇의 파워를^^

공감합니다~ㅋㅋ
전.. 그렇게오르고 뉴스에서도 핫이슈로 다룰 땐 시큰둥 했는데..
그 때가 가장 후회하는 순간이라죠..;;;ㅋㅋ

맞아요. 그 때는 못느끼는데 꼭 지나고나면 소중하다는요^^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미미별님.. 그 시절 다시 오는거 맞죠??
저도 당당하게 스티밋블로거라고 말하고싶은데..
요즘 스달이 영 힘을 못 쓰고 있어서..ㅠㅠ 조용히 혼자서 글쓰고 즐기고 있답니다..

완전 공감해요~
저도 조용히 혼자 글쓰는^^
우리는 준비가 되어가고 있을거예요~^^

빨리 올랏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기도해봅니다..

이제 더 떨어질 곳이 별로 없어서 오를거예용^^화이팅!!

maikuraki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짱짱맨 출석부 2018년 06월 08일 #jjangjjangman

...elin [일상] 작은 사치를 부리는 늦은 오후의 일기 mimistar/td> 파충류박물관 가보셨나요 (구경하세요~)^^ cwsjame...

행복회로 돌려봅니다

글을 쓰는 동안 생각만 해도 좋더라구요
행복한 상상 같이 쓕쓕 해요^^

저도 한번도 출금(?) 안해봤는데.. 해보고싶어요!! 상승세 가즈아~!!

이제 올라 가 즈 아~^^ 저도 스파업 좋은 시기까지 놓쳐서 바라만보고 있어요^^;;

스달 만원~~~ 오우 그럼 땡큐베리베리감사죠....
그냥 갈때까지 한번 가보렵니다. ㅎㅎㅎ

그쵸 열심히 준비해서 떡상의 시간을 맞이해요^^

떡상을 축하하는 의미로 풀봇!!!
스달이 만원하면--------인출!
제 생각엔 스달이 만원하기 전엔 모조리 스파업해버리는게 그때를 생각해서 유리하죠. 만원된 후에는 들어오는 스달도 확 늘어나고 환전가격도 매우 쏠쏠하죠. 그땐 금방금방 스달이 쌓이고 돈이 쌓일거에요.

타타님 감사해요~^^
어서 스파업을 먼저 해야겠네용
비율 따지지 말고 할까도 싶어요^^

소중한 것을 살 때-저렴하게 산것도 의미있겠으나 비싼 댓가를 지불하심도 큰 의미가 있을겁니다. 세상엔 그저그런 공짜는 없는듯 해요.

우와. 타타님 스팀 구매 아니어도 항상 새기고 있어야 될 말이네요 ^^
좋은 말씀 해주셔서 기분이 좋네요^^

aksen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eydon님의 [영화속의 역사 이야기-3]현충일 특집-"웰컴투 동막골"

mimistar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