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 사랑을 했다. - 귀여운 여인

in #kr6 years ago

사랑을 했다. 그리고 또 사랑을 했다.

귀여운여인.jpg


안톤 체호프의 단편 소설인 귀여운 여인은 사랑없이는 살 수 없는 여인 올렌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사랑을 하게되면 모든 주파수가 남자에게 맞춰지고 오직 사랑하는 남자에게 모든 것을 주는 올렌카를 통해서 체호프는 무엇을 말하고 싶었을까요?



사랑이란 자신의 것을 온전히 다 받치는 것이라는 걸 말하려고 했던 것이 아닐까요? 그리고 그렇게 아낌없이 사랑했다면, 헤어졌을 때 또 훌훌털고 다시 사랑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요? 후회없이 사랑했기 때문에..



러시아의 대문호 레프 톨스토이는 체호프의 재능을 부러워했다고 합니다. 짧은 단편이지만 모든 것을 담았다고 느꼈기 때문이죠. 귀여운 여인은 너무나 감동한 나머지 4번이나 큰 소리로 따라읽었다고 합니다. 사람은 항상 사랑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자에게 사랑에 대한 정의가 있습니다. 체호프가 생각한 사랑을 귀여운 여인이란 작품속에서 느껴보시지 않으실래요 ?



혹시 모르죠. 톨스토이 처럼 큰 소리로 텍스트를 읽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으니까요.

Sort: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10분만에 걸작선을 읽을 수 있은 책도 있네요.
잘 보고 가용 ^^

ㅎㅎㅎ 짧은 단편들을 소개해주나봐요 ~ 내용도 짧고 잼더라구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ㅎㅎ 짱짱 감사합니다 오늘도!

사랑에 대한 정의가 정말 사람마다 다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사랑은 뭐다 라고 상대방에게 강요할 수도 없는거구요
저도 귀여운 여인이 되어 큰 소리로 따라 읽어질련지ㅋㅋㅋㅋ

ㅎㅎ 마음에 드실거에요 소설 ~~ 잼드라고요 단편소설이라 짧지만요 ㅋㅋ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