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수익 인증!!!

in #kr6 years ago



Screenshot_20180607-131326_Chrome.jpg


안녕하세요. Minjek입니다.
드디어 오늘!! 제가 minjek로서 첫 수익을 얻었습니다.

빰빠빰빰빠라밤!!!!

사실 부계정이라 딱히 느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좋네요ㅋㅋㅋ

여러분들의 관심과 보팅 덕분에 첫글인데도 많은 보상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받고 실제로 첫 보상을 받아보니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더 열심히 해서 이렇게 많은 관심에 부응하는 minjek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607_111024.jpg


이렇게 좋은 날에 제 입맛에 딱 맞는 학식이 나와서 올립니다ㅋㅋㅋ

가격은 2스달이 안되는 가격인데 맛있었어요ㅎㅎ

오늘 첫 수익에 학식도 좋고 날씨도 덥지만 좋고 왠지 하루종일 뭘 하든 좋을것 같네요.

어쨌든,

저를 위한 많은 관심과 댓글에 감사드리며
더 노력하는 minjek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 축하드려요🎉🎉🎉

네!!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점점 많이 받으셔서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가즈아~

같이 고래되서 스팀잇을 더 많이 알립시다!!ㅋㅋ

정말 축하드려요!! 저도 얼마전에 받았는데 ㅎㅎ 기분 좋아요

역시 돈받는데는 항상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ㅋㅋ

우와진짜 노력파이신듯..
항상 지켜보고 있습니다!! 열심히하는자에 복이오나봐요

네!! 앞으로 더 많이 지켜봐주세요ㅋㅋ 더 노력할게요ㅋㅋㅋ

추카추카~ 뉴비들 열심히 활동해 멋진 고래가 되어보자구요~~ 홧팅! 팔로,보팅하고 갈께요~ ^^

보팅 및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같이 고래되는 그날까지 가즈아!!!

오 ㅎㅎ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와 축하드립니다!!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시고 있는거 같네요^^ 학식도 참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제가 플랑크톤이라 별 도움이 못됐으나 그래도 댓글은 도움이 된거 같네요 ㅎㅎ

항상 많은 도움이 됩요ㅋㅋ 그래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ㅋㅋ

축하드립니다~~! 보팅 팔로우하구가요! 자주놀러올게요!

네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ㅋㅋ

와 축하드려요~ 저도 얼마전에 첫 수익.. 얼마 안되긴하지만 기분 좋더라구요

네ㅎㅎ 확실히 수익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ㅎㅎ

오~~~ 추카추카합니다. ^^

감사합니다ㅋㅋ 앞으로 더 열심히 할게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