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에 십분 투자해보세요.

in #kr6 years ago


julia-roberts-1424985_1280.png


안녕하세요. Minjek입니다.
오늘은 현충일입니다. 지금의 우리나라가 있기까지 우리나라를 목숨바쳐 지켜주신 분들을 위해 오늘이 있는데요,

사실 어제 저녁에 현충일을 생각할 때
'내일은 빨간날이니까 늦게 까지 자도 되겠구나...' 라고 무심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많이 후회했죠... 오늘만이라도 나라를 지켜주신 분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야 했는데... 아직 내가 많이 어리구나...ㅠㅠ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예전의 현충일과는 다르게 십분간 눈을 감고 현충일의 의미와 목숨 바쳐 이 나라를 지켜주신 분들을 생각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졌습니다.

이렇게 십분을 하고 나니 진심으로 목숨 바쳐 이 나라를 지켜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이 생겼을 뿐아니라 마음이 많이 경건해지고 그분들이 지켜준 이 나라에서 제 삶을 좀 더 똑바로 살아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태극기를 집에 걸며 현충일을 기념합니다.태극기를 달아놓은 것만으로도 현충일 충분히 기념하고 의미있게을보내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십분 동안이라도 진지하게 이 날을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현충일을 의미있게 보내는데 더 많은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저처럼, 현충일에 십분만 투자해보시는건 어떠세요??



Sort: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낡은 태극기를 꺼내보는 저의 10분도 다시금 생각나네요! 현충일 취지에 맞는 스팀글입니다!

취지에 맞는 글이라고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와웅~ 아무 생각없었던 저를 반성합니다 ㅎㅎ 어느덧 현충일도 끝나가네요~ 푹쉬셔요~

네ㅎㅎ @jejuworld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ㅎㅎ

Congratulations @minje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네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인데 하루 늦게 봤네요. :) 아 이틀이구나.. :)

현충일에 밀린 집안일이나 했네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언제보셨든 봐주신 것만으로 감사하죠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