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in #kr6 years ago



stairs-2203290_1280.jpg

안녕하세요. Minjek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넘어지지 않으려 애썼던 노력이 물거품이 된 것을 경험했습니다.

평소에 약점이자 제 결함이었고 고치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으며

계속되는 실패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노력해서, 근래에 위험한 적은 있어도 넘어지지는 않았기 때문에,

저의 약점을 보완했고, 다시는 이러한 장애물에 넘어지지 않을거라 자만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오늘 뙇!!! 보기 좋게 넘어졌네요...

제가 넘어짐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폐를 끼쳤고 그 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됬다는 좌절감도 느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써 다시 일어나 '다신 넘어지지 말아야지...'라고 다짐했습니다.

이렇게 넘어져도 계속 다시 일어나서 넘어지지 않게 꾸준히 노력하다 보면

언젠가 넘어지지 않고 꾸준히 달릴 수 있는 사람이 될거라 믿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래 인생이란게 넘어져봐야 안다고 하잖아요 ㅎㅎ
성공의 길이 보이네여!!

네ㅋㅋ 꼭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제가 그랬죠?!
분명 공든 탑도 무너진다.
하지만 다시 세우면 된다.
화이팅 입니다.^_^

저번에 봤던 woolgom님의 다시 세우면 된다. 라는
말이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이제 차근차근 다시 세워보려 합니다ㅎㅎㅎ

힘내세요 !! 더 굳건해 지실거에요 !!

네!! 이번 기회로 더 단단해 지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말이네요! 화이팅!!

저도 언젠가부터 이말이 좋더라구요ㅋㅋ 화이팅!!!

새로운것을 시도해 보고 또 멋진 실수를 해봅시다. 실수는 곧 자산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네ㅎㅎ 그런의미에서 자산이 많습니다ㅋㅋㅋㅋ

내일은 좋은일이 생기실거에요

네!! 꼭 그랬으면 좋겠네요ㅋㅋㅋ감사합니다ㅎㅎ

힘내세요 화이팅

네ㅎㅎ 감사합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니까 꼭 바라시는 바 이루실겁니다. 화이팅!!

네!! 더 긍정적인 생각하며 버텨내겠습니다ㅎㅎㅎ

으음 무슨 일이 있으셨던 거에요??? ㅠㅠㅠ 에구에구 힘내세요!! 저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다 보니 이제 다신 넘어지지 말아야지라는 생각조차 안드네요 흑흑 아무튼 이게 중요한건 아니고.. 화이팅 하세요!!

네... @jejuworld님도 좋은 일만 있으실거에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