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민스타MINSTAR / 1. 첫번째 도전 FIRST CHALLENGE - 뉴질랜드에서 살아남기 Survival in New Zealand

in #kr6 years ago (edited)

Hello, guys! Today is a day that I'll tell u my first challenge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첫번째 도전을 말하는 날이에요!

Didn't u wonder that?? haha
궁금하지 않나요? 하하


WHAT IS THAT? 그게 뭔데요?


두구두구두구두구!!!!!!

My first challnege is 'Survival in NEW Zealand!'

제 첫번째 도전은 '뉴질랜드에서 살아남기'에요!

cropped-nz.jpg

To be honest with u, I was supposed to go to New zealand and now I'm getting ready.
솔직하게 이야기하면, 전 뉴질랜드로 가려고 했고 지금은 준비중이에요


What should I prepare?
전 무엇을 준비해야될까요?


I have to prepare a lot of things and I'm gonna show u how I prepare:D
전 많은 것을 준비해야해요. 그리고 제가 어떻게 준비하는지 여러분들에게 보여줄거에요

Are u looking forward to it~?
기대되시나요?

HAHAHA

2101363956033F3D11.jpg

I'll come back with a funny story!
재미있는 이야기 가지고 다시 올께요!

SEE U! :D
나중에 만나요! :D

Sort:  

부럽네여 ㅎㅎ 뉴질랜드라니

ㅎㅎㅎ이왕간거 열심히 살다올께요!!

뉴질랜드 야생에서 살아남기 이런것은 아니겠..죠? 다음 편을 기대할게요.

아 ㅋㅋㅋㅋㅋ 야생은 가지 않는답니다!
몇달정도 있을예정이에요!

기대가 되네용~~팔로우하고 자주 봐요~ㅎㅎ

감사합니다!!

화이 띵!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549.78
ETH 3107.3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