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8 - 주말일상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709_011359338.jpg

당근케이크님이 그렸움

안녕하세요
미파별이에요~
그동안 그림그리고 노예처럼 일하다보니 정신이 망가지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밖에서 정처없이 돌아다녀봤답니다.깔깔깔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WKuC.jpg

광고영상-영화내용아님

사실 용산에 간이유는 아이맥스때문 입니다.ㅎ
세계에서도 손가락안에 드는 압도적인 스크린크기가 영화의 재미를 한층업그레이드 시켜주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KakaoTalk_20180709_004833831.jpg

용산아맥에서 그 힘들다는 중앙 자리 석을 차지했답니다.!
아이맥스 예매 시도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 자리.. 상당히 빡셉니다.
거의 풀리고 2초만에 매진되는 킹갓엠페러자리죠ㅎㅎㅎ

fj5v0j4g5s4jgl6an0ga.jpg

영화는 이거봤어요.
갓트맨2 자세한 후기를 얘기하고싶지만 스포성이 있다보니 오늘도 읍읍체를 씁니다.
읍읍읍 읍읍가 정말 읍읍이 읍읍군요....
꼭 보세요~!마블을 영원한 사랑입니다.!ㅋㅋㅋ

제목 없음.jpg

아침부터 달려와 영화본지라 배가 출출해서 그냥 아무데나 가봤습니다.
닭익는 마을이라 ㅎㅎㅎ
닭입장에서는 정말 끔찍한 마을이네요.
역시 닝겐은 잔인하기 이를데가 없습니다. ㅎ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CoOC.jpg

항상 닭갈비를 먹을때면 궁금한게 여기다가 치즈를 끼얹는 발상의 최초는 누구일까요?
리얼 노벨상 줘야합니다.
천재적인 발상이였어요.
스티브잡스? 이놈보다 훨씬 뛰어난 업적인데 누군지 알수가 없는게 그저 아쉽습니다.
아 그리고 저 사리로나온 라면이 생각보다 미친꿀맛탱입니다.ㅋㅋㅋ
꼭 시도해보세요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wlIm.jpg

대충먹고 후식으로 근처 카페를 가봤는데 신기한메뉴가 있더군요.
이런 잡스러운 아메리카노는 정말 처음봤어요.
호기심이 땡겼습니다.
원래 인류가 이만큼 발전하게된 계기는 호기심때문이죠
바로 매수 ㄱㄱ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yy78.jpg

근데 그 호기심이 때론 발전도 하지만 가끔은 파멸도 불러일으킵니다.
정말 비쥬얼도 최악이더니 맛도 최악였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깔끔한맛으로 먹는데 이건 뭐 카페라떼도 아니고 아메리카노도 아니고 거기서 수박향까지 나더니 또 짠맛도 납니다.
정말 제 입맛에서는 아니였는데 제 친구는 한입먹더니 최근먹은 커피중에 젤 맛있었다고 하네요 ㅎㅎㅎ
이해불가.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MiC6.jpg

주말이라 그런지 재밌는 행사를 많이하더라고요.
tvn에서 하고있는 대탈출 홍보차 만든 부스같은데 제가 또 방탈출게임 매니아입니다.
거기다 무료체험이래서 바로 예약매수 걸었네요.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JPai.jpg

ㅋㅋㅋ짧은 시간만 빼면 꽤 재밌었습니다.
간만에 두뇌회전 풀로 돌려봤어요.
근데 탈출은 못했습니다.ㅠㅠㅎㅎ;;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kwAa.jpg

6층돌아다니가 이뻐서 찍어봤어요.
저기로 올라가보니까 정말 동화같이 꾸며놨더군요 ㅋㅋㅋ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mrVE.jpg

짱구 1:1비율 피규어ㅋㅋㅋ
저거 그대로 가져다가 제 방에 전시하고싶은 멋진 비쥬얼였습니다.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tkae.jpg

애니에나 나올꺼같은 이쁜 스토어였어요~
하지만 가격은 이쁘지가 않아서~아무것도 안샀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onh8.jpg

조금 더 가보니까 귀신의집도 있었습니다.
정확히는 좀비의 집인데 ㅋㅋㅋ 와 정말 리얼 꿀잼냄새나서 바로 매수하려고 했는데 친구가 무섭다해서 못갔어요 ㅠㅠ
마녀주제에 저런데가 뭐가 무섭다는건지 ㅎㅎㅎ 아오
순간 스팀이 빡돌아서 ㅎㅎㅎㅎ 정말 ㅎㅎㅎ
혹시라도 저랑 여기 가실분계시나여 ㅎㅎ? 제가 사겠습니다.
같이 손잡고 가봐요 ㅎㅎ
저건 정말 체험해봐야할 필수코스 같았습니다.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etuG.jpg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goQa.jpg

가다가 레고샵이 보여서 나도 모르게산 ㅋㅋ 랜덤피규어
뭔가 봉지가 너무 이뻐서 안살수가 없었습니다.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cy9c.jpg

그리고 제마음을 제대로 휘어잡는 코너가 또 있더군요.
바로 드론 ㅠㅠ!!
와 정말 너무나도 매력적인 모델들이 여기저기 전시가 되어있는데 훔뻑 빠져버렸습니다.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a4HE.jpg

능력과 돈이 있다면..이걸 사고싶은데..
이건 뭐 거의 무인정찰기 수준의 드론이네여?
바로 매수해서..북한에 보내고싶은 퀄리티였습니다.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IYNG2.jpg

계속 지켜보다가 ㅋ그냥 싼거 하나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우리의 인생은 충동구매니까요ㅎㅎ)
그래서 저 둘중에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일단 조그만 노랑이는 가격은 3만원대 그냥 집에서 소소히 갖고놀기 좋은 타입이고 큰녀석은 6만원대 야외에서 연습하시는분들이 입문하기 딱 좋다고 하네요 ㅋㅋ
둘다 카메라는 없는 모델이고요
한참을 고민하다가..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3Kz8.jpg

그냥 쪼고미로 사버렸어요 ㅋㅋㅋㅋ
집에서 붕붕붕 하면서 놀려고요 ㅋㅋㅋ
그러다 익숙해지면 이제..중형쯤으로 넘어가봐야겠죠?ㅎㅎ
근데 이 것두 얼마나 가려나?ㅎㅎ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SlHA.jpg

하루종일 돌아다니는 것도 확실히 체력의 무리가 있네요 ㅋㅋ
가다가 이뻐보이는 식혜하나 있어서 이걸로 H.P채우고 간신히 집에 왔답니다.
오늘 성과가 드론+레고피규어가 전부네여?
전부 장난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ㅎㅎ후회는 없습니다.
나중에 드론 마스터하고 리뷰포스팅 할수있으면 해볼께요 .
지금까진 해본 걸로는 제대로된 리뷰까지 적어도 반년은 걸릴거같으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암튼 ㅎㅎ 행복한월요일들 보내세요.뿅

PS

KakaoTalk_Moim_5SNMCZsgrNPP3QoHu5VBOqfihJQqm6.jpg

빨리 돌아오시길 빕니다. 랩터여
ㅎ 늘 고마워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nowmacha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owmacha님의 [Tasteem] 무한도전 돼지불백으로 유명한 연남동 맛집 - 감나무집 기사식당 -

... 잘 들 지내시길 바랍니다..~~~
상호명 : 감나무집 기사식당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로 25

mipha 두고두고 대문 감사합니다..


맛집정보감나무집 기사식당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연남로 2...

어른이 미파별!

형 장난감 많던데 나 하나만주랗ㅎㅎ

뭐그냥 뭐든 끌리면 풀매수이신거같은데요?ㅎㅎ🤔

인생이란게 그런거죻ㅎㅎㅎ
풀매숳ㅎㅎ 그래서 제가 이렇게됬지많ㅎㅎ;;

드론 좋아하시나 보내요
아재배 스타리그에 참여하시면 드론을 원없이 볼수있어요^^

ㅎㅎㅎ그 드론을 보는거군요!

하루 일과가 재밌어요. 당근케잌님의 대문을 받으다니!!! 와우!!! 저도 드론 갖고 싶어요. 리뷰 얼른 올려주셔요~ ㅎ

3개월전인가? ㅋㅋ주문했는데 역작을 만들어주셨죸ㅋㅋ

간만에 미파아트 아닌 글이 반갑군요.

대문그려달라고요 ㅎ?
알겠습니다.

fast.rabbit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oy-so-ar-ft님의 [Vaporwave] 예술의 흐름을 읽는 날 (1)


mipha 님 작품도 베이퍼 웨이브 아닌가요?ㅎㅎ
괴상하지만 이상하게 끌리는...ㅋㅋ

알찬주말 보내셨군요~

사실 저러고 집가서 뻗었어요 ㅋㅋㅋ

aaron2020jeju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aron2020jeju님의 [kr-gazua] 월요일, 제주 + 스페셜 이벤트

...생각인데

형들도

해피 스팀 라이프


Thanks mipha/center>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