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디의 이모티콘 프로젝트 – 될 때 까지 달린다! : 001 현타 맞은 현타토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워니프레임에서 그림 그리기를 빼고 나머지를 맡아서 하고 있는 맨디입니다.
이미 공개된 만화에서는 “민”으로 알려져 있어요.
(https://steemit.com/kr/@wony/6sjw13)


저희 회사는 웹툰도 그리고 카카오톡 메신저 이모티콘도 제작해서 등록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며칠, 사장님의 안색이 여엉 좋지 않습니다…
최근 등록한 이모티콘의 등록률이 여엉 좋지 않거든요. 여엉 좋지 않은 곳이……..(?!)


아니 이모티콘 그까이꺼! 그냥 쓱쓱 그려서! 저장해서! 카카오에 등록하면 되는 거 아닌가요?
그게 뭐라고 어려워요! 하다 보면 언젠가는 되겠죠!
이모티콘 검수팀을 넘어서는게 어렵다 한들, 설마 100개쯤 시도하는데 한 개도 안되려구요.

(어차피 제가 그리는 건 아니니까요 뭐)

그래서! 기운 빠진 사장님을 대신해서, 앞으로는 제가 이모티콘 등록과 관련된 업무를 맡아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더불어 제가 저희 회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모티콘 등록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워니프레임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모티콘 등록 프로젝트는 이런 구조입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록 프로젝트

0. 2018년 7월 31일(화요일)까지 유효한 내용입니다.

2개월 단위로 갱신될 계획이며 변동 내용은 2018년 8월 1일(수요일)에 다시 공지합니다.


1. 등록 유무에 상관없이 25만원은 제작이 완료되면 드립니다.

1.1. 꾸준한 등록 시도를 응원하기 위해 등록 시도를 다시 하시면 기본 비용을 올려드립니다.

1.2. 이모티콘 등록은 저희 회사 계정으로 등록합니다.

1.3. 캐릭터 저작권은 100% 작가님 소유입니다.


2. 이모티콘 제작에 관한 전반적인 교육을 원하시는 작가님께는 교육을 진행해드립니다.

2.1. 이모티콘 컨셉과 제작물에 관해 검토를 원하시면 해드립니다.


3. 애니메이션 제작이 힘든 작가님의 경우 애니메이션 제작 팀을 소개해 드립니다.

3.1 애니메이터 분과도 수익 분배 방식으로 애니메이션 제작이 가능합니다.


4. 등록이 성공할 경우 이모티콘 수익을 7:3으로 나눕니다. (작가님 7)

4.1. 아래 근거를 통해 산정했습니다.

– 신규 캐릭터 이모티콘 등록 성공률은 10% 정도

– 일반적인 신규 캐릭터 이모티콘 평균 수입은 250만원 선입니다

4.2. 등록된 이모티콘의 후속작이 진행 될 경우 이모티콘 수익을 8:2로 나눕니다 (작가님 8)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
내 아이디어로 만든 이모티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참여해주세요!
워니프레임이 여러분 곁에서 이모티콘 제작부터 등록까지 함께 달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오늘 여러분께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이모티콘 프로젝트의 첫 스타트는 @weee 작가님의 “현타 맞은 현타토끼” 입니다!


@weee 작가님은 이미 스팀잇에서 활동도 하고 계시지요. 최근 악재가 여럿 겹치면서 힘든 시간을 보내셨는데요.
(https://steemit.com/kr/@weee/76ewas)
그래서 그런지, 아주 깊은 자아 성찰이 묻어나는 이모티콘이 탄생했습니다!

애니1.gif

애니2.gif

(이러다 작가님 조만간 절이라도 들어가시는건… ㄷㄷㄷ)




(이모티콘 설명 보이시나요? 아주 심금을 울리는 명글입니다.)



이렇게 등록된 이모티콘은 2주~3주의 시간을 기다리면 심사결과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현타토끼는 과연, 이모티콘 검수팀의 눈에 들 수 있을까요?
꼬옥– 통과할 수 있도록 여러분도 함께 응원하고 기다려 주세요~


이렇게 저희의 첫 프로젝트를 소개 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다음주에는 또 다른 이모티콘 등록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Sort:  

위작가님 화이팅~!

Read my profile if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a-0-0

저는..저는 괜찮습니다...

저... 정말...?

1.1 에 기본 비용을 돌려드립니다, 죠? ㅋ

화이팅입니다!

현타 토끼라니 ㅋㅋㅋㅋ 코인시장에 걸맞는 이모티콘이네요.

요즘 '이모티콘으로 억대 연봉 받기' 뭐 이런 이름의 책도 있던데.. 역시 핫한 분야군요...!!

이것 또한 지나가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짐지고 있는거 귀엽네요.
나는 괜찮다 ㅋㅋㅋㅋㅋㅋㅋ
등록되면 저도 삽니다!!!

위작가님 퐈이팅!!

나는 행복하다... 나는 괜찮다.... 소주 한 잔 쭈욱-

이거 등록되면 바로 삽니다.

등록성공을 해야할텐디.......

응원 듬뿍 드리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