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누군가를 도왔던 착한일 자랑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자랑 해주시는 모든분께 20%의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D

holding-hands-3139604_1920.jpg

< 참여조건 >

컨텐츠 준비 비용을 위한 보팅,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하여 위에 세가지 부탁드릴게요^^
위 조건에 충족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대로 댓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wooboo님의 소중한 아이디어입니다!

● 신청방법

  • 누군가를 도왔던 추억, 기억을 댓글로 자랑 해주세요~ 꼭 사람이 아닌 동물을 도왔던 기억도 된답니다! 무엇이든 착한일을 했다면 ok!

나 이런 사람이다 에헴(?)ㅋㅋ 착한 일은 자랑해야죠 암~고롬고롬!

  • 댓글로 작성 해주시면 된답니다!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초임때 점심값까지 아껴가며 가족 몰래 시작한 몇명의 아동 정기후원이 20 년이 훌 쩍 넘었네요

응원합니다.

우와 정말 대단하시네요 20년이라니...... 후덜덜 @raah님 같은분 덕분에 저희나라가 살만한 나라인 것 같아요!

우와~가까이에 이런 분이^^
응원합니다

올해 1월 오사카 여행 중 돈키호테몰에서 일행을 잃어버린 중학생을 도와 가까스로 귀국하는데 성공했었네요.

참 잘했어요. 짝짝짝~

우오 정말 큰일날뻘 했네요 ㅠㅠ 좋은 일 하셨어요

재미난 프로젝트입니다.

자랑하기 쑥스럽지만^^

히치하이킹 하는 고등학교들 태워주었어요.
글쓰기 배우려는 이웃들에게 6개월 정도 함께 했네요.
몸을 제대로 못 가누는 환자 문병.
키우던 토끼 여러 마리를 마을 할아버지들에게 선물로 드렸어요.

자꾸하면 너무 자랑질되니 이 정도^^

옹 완전 착한일 종합선물세트!! 천사시네요 ~ ^^

며칠전 제가 운동을 하다가 화장실에 들어가서 볼일을 보고 나가려고 하는데..
한목소리가 들렸습니다.
"저기요~~ 혹시 화장지좀 갖다가 줄수 있나요??"
아마도 급하게 좌변기에 들어간것 같은데..
화장지가 없어서 나오지 못하는 것 같더라고요..
난감했을 거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화장실 전체를 들러 봤는데..
역시 화장지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밖에 나갔는데..
화장지가 보이더라고요..
손 딱는데 보니깐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그걸 잡아서 갔다가 주었죠..
얼굴도 모르고 제가 도와준것도 모르고 서로 얼굴을 모르죠..
그냥 얼굴없는 천사라고 봐야 하나요??
ㅎㅎㅎ
암튼 그날 그렇게 좋은 일 을 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작은 것이지만, 이런 상황이 다른 분만 있을수 있는것도 아니잖아요.. ㅎㅎ

정말 저 상황이라면 절망적일텐데 때마침 천사 한분이 오셨네요 ㅋㅋㅋ

테이스팀 상금 이벤트로 스달 나눠 드렸어요ㅎㅎㅎㅎ

맞아요. 고맙게 잘 받았네요.

오오옹 @jsj1215님 너무 좋은일 하셨어요 ㅎㅎ

오오옹 @jsj1215님 너무 좋은일 하셨어요 ㅎㅎ

와... 댓글 읽어보니 정말 훌륭한 분들이시네요.
저는 이런 분들과 글로 생각 나누는
스팀잇 활동을 하는 착한 사람입니다. ㅎㅎ

그쵸그쵸 저도 보고 훈훈해지네요 ㅎㅎ

대학시절 전공수업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멘토링 비용을 멘티학생들 책 구매비용으로 활용 했습니다 ㅎㅎ멘토링 진행에 대한 보수로 큰 금액은 아니였지만요 ㅎㅎ... 그래서 대단하진 않을 수 있지만 멘티 학생들이 제가 사준 책으로 열심히 공부는 모습을 보니 굉장히 기분 좋았던 기억이내요 ㅎㅎ

오옹 훈훈하네요 ㅎㅎ 대학생에겐 피같은 돈이지요 ㅠㅠ

오늘 공원에서 울고 있던 아이 부모님 올 때까지 옆에 있어줬네요 :)

요즘같이 험한 세상에 아이 혼자 있음 큰일인데 정말 좋은일 하셨어요 : )

회사에 한 후배가 많이 힘들어 했는데
일도 많이 도와주고 얘기도 많이 들어
줬습니다. 지금은 그 후배가 회사의 핵심
인력이 됐네요 ㅎㅎ

오옹 그 시기를 이겨내도록 도와주시다니 정말 스승같은 존재군요!

@tailcock 님과 비슷한 경험있어요.
베이징에서 한국여자분이 항공탑승권을 찾지 못해 입장을 못하고 울고 있는데, 찾을 때까지 제가 같이 옆에 있어 줬어요. 비행기 약간 지연출발했어요 ㅎㅎ

정말 마음에 위안이 됐을듯 합니다 ㅎㅎ 잘하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