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오마주』 프로젝트 15차 (부제: 숨겨진 글 발굴하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이번에 @stylegold님이 개인적인 이유로 큐레이팅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ㅠ
그래서 때마침 프로젝트를 수정중인 저에게 오마주를 맡기셔서 앞으로
제가 대신 하게 됐습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D


『오마주』 프로젝트 15차

숨겨진 글에 생명을 불어넣는 『오마주』 프로젝트 15차의 문을 활짝 엽니다.

이벤트 목적

  • 다양한 이유로 인해 인정받지 못한 자신의 글 발굴
  • 창작능력이 부족한 뉴비들에게 다른분의 좋은글 재 발굴이라는 기회를 제공
  • 새로들어온 스티미언들에게 좋은글을 다시 볼수 있는 기회 제공

참가방법

  1. 아래의 조건에 맞는 글을 발굴한다.
  • 오마주 가능한 글은 등록후 1개월이 지난 글만 가능합니다. (기존 보상액 보팅 수 상관없음)
  • 본인의 글이 아닌경우,
    저자의 동의를 반드시 얻어야 하며 페이아웃 금액의 SBD는 저자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1. 아래의 조건에 맞게 포스팅을 한다.
  • 제목 : '[오마주]-발굴하는 글의 핵심내용' 으로 적어주세요.
  • 본문 : 핵심내용, 요약, 발췌로 발굴하는 글을 소개해주세요.
  • 본문 하단 :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라고 달아주세요.
  • 태그 : momoggo 를 넣어주세요.

3.해당 글에 댓글로 참여의사와 보팅을 원하는 포스팅 주소를 입력합니다.

참가자 혜택

  • 무조건 보팅 : 참가자 전원 보팅, 아래표 참고
    (참여자가 적으면 전원 30% 드리겠습니다^^)
요일
프로젝트
보팅파워
보팅지원
96% ~ 100%
30%
90% ~ 95%
20%
86% ~ 89%
15%
83% ~ 85%
10%
80% ~ 82%
5%

참가기간 및 인원

  • 무조건 보팅 : 다음 차수 글 등록전까지, 80%이하가 되면 채운후에 달려갑니다.

서운해 하지 마세요

  • 원할한 진행을 위해 참여댓글에는 따로 답글을 작성하진 않겠습니다.
  • 지원시 조용히 가서 보팅만 하고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일
프로젝트
비고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프로젝트를 지원 해주신 @clayop님 감사합니다^^
그동안 프로젝트를 진행해오신 @stylegold님 수고하셨습니다!

Sort:  
@momoggo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asinay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마주가 이렇게 이어지니 기쁘네요. 모모코님의 큐레이팅 응원하겠습니다!!

오옹 오마주를 계속 해오셨나봐요 ~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저도 잘 부탁드려요 ~ ^^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 잘 지내셨나요?

그럼요 ^^ 모모꼬~ 이벤트 하고 싶어도.. 그렇게 글 쓰는게 힘드네요 ^^

흑흑 ... ㅠㅠ 최대한 편하게 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생각해보겠습니다!

오... 오랜만에 들릅니다 잘 지내시죠?? 여러 스팀잇의 발전을 위해 애쓰시고 계시네요 ^^

옹오오오 너어어어무 오랜만이에요!! ㅎㅎ 요즘 못찾아뵙고 있네요 ㅠㅠㅠ

오마주는 응원만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모모꼬님 꿀잠주무세요 ㅎㅎ

흑흑 우부님은 일기 비슷해서 오마주랑은 잘 안맞을거 같네요 ㅎㅎ

오마주 프로젝트를 모모꼬님이 진행하시는군요. ^^
다시 내글들을 돌아보는 좋은 계기가 되겠어요~

좋은 프로젝트를 이어서 하게 되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모모꼬님 !! 오마주프로젝트를 이어받으셨군요 !!
좋은 큐레이팅 늘 감사하며 이번에도 참여하겠습니다 ~^^
링크 : https://steemit.com/kr-art/@ghdcks10/7-8

넵넵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흐흐 캣팜님도 항상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수고 많으시겠어요😀👍 계속 이어나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쓰고 댓글 달겠습니다.^^
풀봇과 리스팀으로 환영합니다!!

얼마나 이어갈지는 모르겠지만 큐레이팅이 끝나는 날 까지 열심히 해볼려고요^^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일를 하시게 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열심히 해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