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꼬의 일상 & 와디즈 제품 펀딩 홍보 및 이벤트 ( 참여 해주신 분들중 두분께 10스달을 드려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오늘은 뭐 제 일상이자 이벤트 & 홍보를 잠깐 할까 합니다! : )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지지서명, 댓글을 작성 해주시는분들중
랜덤으로 추첨하여 두분께 치킨값 10SBD를 쏘겠습니다! 뿜뿜뿜!

● 일상

학교 방학이라 라이노바(기업)에서 현장실습을 하고 있답니다! 알바같은 느낌이라 보시면 되요 여기서 기존에 있던 디자인을 수정하고 포장도 하고 하고 있어요ㅋㅋ 학교보단 여유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흐흐~ 하지만 너무 더워 죽겠네유 흑흑... 이놈의 대프리카.....

제목 없음-1.jpg

이번에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된 새 제품으로 와디즈에서 펀딩을 시작하게 됐어요 : ) 우와아아앙~! 전 알바인 처지지만 웬지 모르게 도와 드리고픈 마음이 들더라고요~ 여러분 지지서명과 댓글 1분도 안걸리니 여유가 되신다면 들어와서 적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이벤트 참여방법

① 우측에 있는 와디즈 링크를 들어간다. 펀딩링크
② 사이트 우측에 있는 지지서명을 한다.
FF.jpg
③ 간단한 댓글을 작성한다.
④ 인증샷을 이 포스팅 댓글에 올린다
⑤ 결과를 기다린다 두그두그!

아래 이벤트는 원하신다면 참여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펀딩을 하시는 것은 자유입니다~ 만약 하셨다면 그것도 인증 부탁드려요 : )


안녕하세요. 생활 속 즐거움을 드리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라이노바 입니다.

와디즈에서 1차 제품인 직선볼펜 펀딩 후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났고,
개발 ~ 판매 4년동안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습니다. 지금까지의 피드백을 종합한 직선볼펜의 업그레이드 제품, 품질UP↑ 성능UP↑ ‘제트라이드’볼펜을 소개 드리며, 와디즈를 통해 서포터 여러분들과 만나고자 합니다.

자없이 간편한 직선긋는 가장 완벽한 방법, '직선볼펜'이 '제트라이드 볼펜' 으로 새롭게 재탄생 하였습니다.


● 제트라이드란?

  • 자 없이 손 쉽게 직선을 깔끔하게 그을 수 있는 실용성 좋은 볼펜이에요!

● 제트라이드의 종류 및 성능

  • 색 : 제트라이드는 앞부분(검정) 뒷부분(검정, 빨강, 파랑)

  • 글쓰는 부분은 편리한 사이드노크, 줄긋는 부분의 경우 자동 쇽업 기능 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소개영상

이러한 제품이 있다면 정말 편리하겠죠? 평소에 무언가를 선을 그을 때
아이들이 학교에서 공부할 때 굳이 자 없이도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도록
선물 해주셔서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건 링크로 꼬우~! 잘 부탁드려요!!!!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지지서명 배선희로 완료했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1111.png

@hee4552님 참여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D 기분 좋은 주말 되셔요~

아이디어 좋은 제품인듯 싶습니다

정말 편리하답니다~ ㅎㅎ 써보시면 확 느끼실거에요

Screenshot_20180714-190959_Chrome.jpg

Screenshot_20180714-190447_Chrome.jpg

Screenshot_20180714-190745_Chrome.jpg

예전에 페북에서 아이디어상품으로 본거 같은데 벌써 펀딩시작이군요! 구매지지댓글 삼종세트 완료~

순수님 참여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전부터 보셨군요! ㅎ 이번 제품은 정말 성능면에서도 많이 좋아졌어요

괜찮은 제품이네요..

넵넵 정말 저 같이 귀찮음이 많은 사람에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요즘 진짜 신기한 신문물들이 많이 쏟아져나오는데..
저 볼펜은 진짜 대박신기하네요 ㅋ

그쵸 ㅋㅋ 소소하면서도 실용성 좋지요~?

오래전에 컨셉으로 봤던 볼펜이었는데 상용화를 했군요~? ^^ 도면그리거나 책에 줄 그을 때 편하겠어요~!!

오호 정말요? 아무래도 그런 계열 사람들이 정말 편하게 쓸 것 같아요 꼭 전문적인 것이 아니더라도 아이들 필기때도 좋겠지요! ㅎ 역시 산업디자이너라 그러신지 이러한 것들을 잘 아시네요 ^^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네요 응원하고 왔습니다 ^^
Screen Shot 2018-07-15 at 8.31.46 PM .png
Screen Shot 2018-07-15 at 8.31.58 PM .png
Screen Shot 2018-07-15 at 8.35.57 PM .png

소중한 참여 너무 감사합니다 : )

와 신기한 불펜이네요
페이스북을 하지 않아서 ㅋ ㅋ지지할 순 없지만 나중에
출시되면ㅋㅋ 사봐야겠네요 펀딩도 고민했지만...
3색이 필요가 없어서... ㅠ

흑흑 아깝네요 정말 괜찮은 볼펜이거든요! ㅎ

저희 회사 분들중에 ㅋㅋ 필요한 분들이 있을 꺼 같아서 반응 좋으면 ㅋㅋ 선물용으로도 생각해보려고요 ㅋㅋㅋ

오옹옹 완전 좋지요 ㅋㅋㅋ

Screenshot_2018-07-22-07-10-53.png

이렇게 하면 되나요?? ㅎ
맨 위 작성자 입니다 뜻하지 않은 이름공개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