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향기와 함께 인사올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 가입한 뉴비 향기라고합니다.

비가오면 비오는 풍경도 좋아하며
하늘의 구름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날이면
어디든 달려야만하는 사진가입니다.

이 공간에서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추억으로 남기고자
이렇게 첫 발걸음을 해본답니다.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잘 부탁드립니다.

가을하늘의 구름과
가을의 아름다운 황금들판에 이끌려
오늘도 카메라와 가까운곳으로 고고싱~~~.

죽동메타하늘구름3.jpg

이 곳은 경남의 유명한 철새의 쉼터인 주남저수지와
메타쉐콰이어로 유명한 작은마을입니다.

농촌의 황금 들녘과 메타길과 하늘구름이 아름다운날이였습니다.

Sort:  

멋지네요

가을이라 멋져요ㅎ

와우. 사진 멋진데요~!
밑에 벼가 없었더라면 한국인 줄 몰랐을거예요..ㅎ

한국의 사계는 감동이지요.ㅎ
특히 가을은 더 아름답구요.
첫 댓글 감사합니다.

앗, 첫 댓글이었군요.
제가 누군가의 첫 댓글이 되었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ㅎㅎ 맞팔왔습니다

더 반갑습니다 ㅎ
자주뵈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아래글도 관심있으시면 봐보세요~
집컴퓨터로도 채굴가능한 코인?!

처음 뵙겠습니다.
이공간에서 자주 인사나눠요.

안녕하세여~~~~ 뉴비님 반갑습니다 :) 그럼 사진으로 이제 포스팅 하시는건가용?? 앞으로 왕성한 활동 부탁드려용 ㅎㅎㅎ

반갑습니다.
아직 서툰 걸음이지만
응원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메타세콰이어길은 정말 흔치 않죠. 눈이 정화되는 거 같아요. 환영해요~~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헉 사진작가님께서 오셨군요!! 사진 너~~~무 멋집니다!
팔로우할게요. 자주뵈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ㅎ

우와!! 사진작가님 너무 멋있습니다!

반갑습니다.
가을이라 멋진풍경들이 많아 행복입니다.

환영합니다 ^^ 외국같아요 이런곳이 있다니 ~~~
셀카찍으러 가야할 핫스팟이네요 ㅋㅋ

환영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ㅎ 이공간이 어색하네요.
많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