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는 처음입니다만.

in #kr6 years ago

IMG_20180602_143327_738.jpg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2주후에 도쿄를 가게 되었는데요.
그러고보니 도쿄는 처음이라 나름 설레기도 합니다:)

꼼꼼하게 틀에 맞춰서
여행을 하는 편이 아니라

자유롭게 둘러보면서
마음에 드는 곳에 오래머물곤 합니다.

이번엔 맛집 한 두곳 정도만
정해두고 나머진 끌리는 곳으로
들어가서 먹고 즐길까해요.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나
핫플레이스를 아시는 스티미언분들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같이 도쿄이야기를 나누어봅시다:)

Sort:  

도쿄 가보지 못해서 잘 몰라 댓글로 정보 못남기고 가네요ㅠㅠ

말씀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ㅎ 곧 다낭여행가시죠? 제 저서지역인만큼 각별히 애정이 많은 곳이에요 +_+ 최신다낭정보 꼭 올려주세요 ㅎㅎ!

도쿄 가고싶네용^^않가봤어용

도쿄는 나에게 어떤느낌일까요?

도쿄여행기 기대합니당^^

서울과 닮은 시티지만 일본의 매력이 있기에 기대가 됩니다+_+

좋은 여행되시고 좋은자료도 많이 남겨주셔용
여행 조심하시공
좋은 볼거리 먹거리 소개해주셔옹

네~! 꼭 도쿄의 솔직한 느낌을 담아오겠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거기 살고 계시던 지인이 추천해준 라멘집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https://steemit.com/tasteem/@eesa224/tasteem-9cf0cc

굳이 이곳이 아니더라도 다카다노바바가 와세다 대학 앞이라서 이런저런 맛집이 많다고 하더군요 ^^

오옷+_+ 꿀팁입니다. 바로 놀러갈게요!

김작가님, 안녕하셨세요~ ^^
도쿄는 제가 여행 선배가 되시겠네요. ㅎㅎ
시나가와 역 바로 건너편 긴자 츠바메 그릴 (햄벅 스테이크 전문점) 강춥니다. ^^

다낭 포스팅과 함께한 컴백 환영합니다 ㅋㅋ 강추정도면 바로 검색들어가야죠 ㅎㅎ! 다낭 여행기도 더 올려주세요 :)

앗 문환님 저도 9월에 도쿄가요!
아싸 문환님 여행기 기대하고 있음 되나요..하핫(놀부심보)

씬농님도 가시는군요! 그럼 저부터 다녀와서 도움이되는 솔직한 도쿄 후기 남겨드릴게요~ !

도쿄는 가보지 않았지만
글은 기대가 됩니다!

좋은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

오오 동경 가시는 군요. +_+

2주후에 떠납니다~ 기대되네요 :)

저는 도쿄도 좋지만 조금만 교외로 나가면 슬램덩크의 배경이 되기도 하는 에노시마가 나오는데 그곳이 되게 좋았어요!! ㅎㅎㅎ

아하! 혹시 그 기차길 말씀하시는거죠?ㅎ 백호와 소연의 그 !!

네 맞아요!! 바로 거기!! ㅎㅎㅎㅎ

도쿄 저도 몇번 가봤는데 주로 번화가만 돌아다녔던 기억이납니다. 조용한 외곽도 가보고 싶지만 아무래도 그런곳은 정보가 부족하죠 ㅋ 고독한 미식가보면서 도쿄 맛집투어를 해볼까했었는데 그냥 신주쿠 아키하바라 이런곳만 돌아다녔었습니다 ^^

저도 일단 교통의 중심인 신주쿠에 숙소는 잡았어요! 고독한 미식가 저도 참 좋아합니다 :)

도쿄 포스팅 기대합니다.

이번 여행 기대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