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체인스 거래소 EOS 램 거래 폭증, 앞으로의 전망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01.jpg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지난주에 체인스의 CET 토큰과 체인스 거래소에 대해 추천 비슷한 소개를 해드린 적 있는데 금일 보터 체인스 거래소에서 EOS 램 거래를 한다는 공지가 떳습니다.
그런 뒤 체인스 거래소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https://chaince.com/

20180709_110840.png

사실 몇주전부터 EOS 의 램 거래가 급등하는 바람에 EOS 투자자들 사이에선 아주 핫 이슈였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과 몰입되는 현상에 주의를 부탁드렸는데 체인스 거래소를 시작으로 빅원에서도 거래를 시작한다고 하니 아무래도 램 거래가 더욱 손쉬어 지는 상황으로 가는 것이 일반 투자자들은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유는 너무나도 리스크가 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램 거래소 다운이 되는 현상에 조금 아쉬움이 남긴 합니다.
워낙 우리나라 거래소들의 서버다운 현상을 많이 봐왔던 현상이기에...
아직은 막 시작된 거래소이기에 어느정도 감안은 하겠지만 이런 모습이 잦아진다면 좋은 영향은 못미치겠죠.

어쨋든 더 중요한 것은 체인스의 CET 토큰이 지난주 금요일 부터 매도세가 꺽이고 조금씩 상승의 흐름을 보이더니 오늘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앞으로 체인스의 거래소가 더 핫해질 것 같습니다.

관심가지셨던 분들은 잘 지켜보면서 아직 따끈한 거래소와 토큰이니 현명하게 투자와 대응을 하시면 추후 좋은 소식을 많이 접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러가지 이유중에 아마도 체인스에서 EOS를 통해 에어드랍 된 토큰들이 많이 상장이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CET 토큰과 EOS가 더욱 많은 유통량을 보일 듯 합니다.
그리고 아직 수수료 무료 서비스 구간 입니다.
개인적으로 볼 땐 8월 이후에 많은 변화들이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체인스에서 연구 보고서를 발표한 자료입니다.
EOS 기반 댑 들에 대한 보고서 인데 앞으로 EOS의 발전상에 대한 아주 좋은 자료가 될 것 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mnbvc314/221315395276

(출처:체인스 블로그)

다른 거래소에 비해 많은 연구를 하는 모습이 어느정도 기대는 됩니다.

그럼 모두들 좋은 투자 하시길 바라면서 이번 한주도 좋은 한주 되시길 응원드립니다.

Sort:  

kyc 인증은 몇일정도 걸리나욤?

저는 반나절도 안걸렸어요

체인스가 제대로 된 종목을 리스팅하는군요. 램 가격이 오르면 dApp들에게 진입장벽이 생겨서 걱정입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수수료로 발생된 eos를 소각하기에 eos 가격을 올리는 요소로는 분명히 작용할 것 같은데 너무 투기 요소로는 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군요

이오스 지갑에 에어드랍 받은 CET 토큰을 chaince 거래소로 옮길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chaince 한국 공식텔레그램에 설명이 잘 나와있습니다.

한번 해보고는 싶습니다만 인증이 허들이네요. 민증, 여권까는게 영 찝찝해서 ^^;

네 여러분들이 인증에 애를 먹는 것 같군요...우선https://t.me/chaincegroup 텔레그램에서 신청하면 그래도 빠르게 처리를 해주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아 체인스에서 그런일이 있었군요 ㅎㅎ 여름이 지나기 전에 후끈 한번 달아올랐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셨나요...
여긴 비가 많이 오기 시작했네요.
체인스 들어가셨나요?ㅎㅎ
좋은 하루 되시구요.

아 네 ㅎㅎ 저는 개인지갑 사용을 하지 않아서요.. 체인스는 베타때 가입해서 반 정도 넣어두고만 있었습니다^^ 몸집이 계속 커져갔으면 좋겠네요~~

서버 다운이란... 어쩐지 아침부터 접속이 안되더군요!!
저도 주말에 가입을 했는데...신원인증(?) 두번이나 실패네요~
신원인증 어떻게 하면 통과할까요? ㅎㅎ

아..그러시군요..저는 베타 서비스 할 때 가입을 해서 한번에 통과를 했었는데..왜 잘 안될까요.
여기 체인스 텔레그램 방에 문의를 해보세요.^^
https://t.me/chaincegroup

텔레그램 들어가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두번이나 실패하고 세번째해서 성공했는데, 여권으로 사용해보세요!
그리고 자신과 함께 여권을 찍을때는 날짜와 체인스라고 종이 적어서 같이 찍어서 올려보세요!
저는 그렇게 해서 됐어요 도나카란님+_+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ㅎㅎ 그런데 두번째 신분증 앞, 뒷면도 여권으로 하셨나요? 여권 뒷면? 사인란 있는 곳을 하면 될까요? ㅎㅎ

앗! 아니네요 죄송해요. 다른사이트를 여권으로 했었고 체인스는 다시확인해보니 민증으로했어요!

신분증 앞면, 뒷면, 그리고 신분증이랑, 종이에 날짜랑체인스 적어서 같이 들고 찍은사진

이렇게 3개 올리면 승인날거에요!!+_+

저도 아주 소량 램을 구입해 봤는데 앞으로 어찌될지..기대반 우려반 그러네요..
생각보다 상승장이 많이 늦게 올거 같아요...

조금씩 좋아 질거로 보여집니다^^

체인스 인증요청 시 주민번호 다 공개하고 요청해야 하나요?
저번에 뒷자리는 가리고 요청했더니 거절이 되어서;;

저는 뒷자리 가리고 했었는데..됐었습니다.
텔레그램으로 문의를 해보십시요.
https://t.me/chaincegroup

램마켓의 투기수요가 dapp 개발자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

저도 간절히 바라는 바입니다.
댑 개발이 많이 이루어지면 거기에 따른 램 수요가 생길텐데..그럴때 또 투기가 발생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체인스 기대합니다 ㅎㅎ 좋은소식 기대할게요~

네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대해 보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