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입성 팝아트초상화 나눔 이벤트! 응원 해주시는 분께 재작해 드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세상과 그림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그림쟁이    @nalumsis 입니다^^  

  스팀잇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겠죠!  

 제가 지금은 잠시 웹툰작가의 꿈에 접고 있는 팝아트를 여러분께 이벤트로 보내드리려 합니다 

   많은 분들께 드릴순 없지만...  조금씩 조금씩    성의를 표시 할께요   




         최근에 거제도 롯데 문화센터에서   강의 문의도 들어 왔는데

 제가 부산으로 올라 온터라 아쉽게 거절하게  되었네요

 ( 더 기분 좋은건 누군가 꼭  절 찝어  강사로 요청 했다네요. 뿌듯^-^ )


    이벤트는 2분께 팝아트 초상화를 보내 드릴꺼구요 

  제가 쓴 글에 댓글과 추천 응원 보내 주신분들중

   기분좋은 맘으로 선택하여 액자에 넣어 드릴께요  1인 2인 원하시는 팝아트를 고르시면 된답니다. 

 이벤트는 2018년 7월 15일 까지응원 해주시는 댓글에 한합니다. 

 참고로 제가 연재 중인 웹툰 "감천"에 응원글 남겨 주시고  

 여기 글에도 응원 주시면 당첨 확율이 높아져요^_^  

https://steemit.com/kr-kr/@nalumsiss/1


그럼 start!

Sort:  

앗, 웹툰작가님이세요? 저랑 친한 작가님도 웹툰 작가님이신데, 글을 쓰시는 작가님이세요. 그림은 다른 분이 그리시더라구요. 시나리오만 저랑 친한 작가분이~^^ ㅎㅎ
응원할게요!^^

아!! .. ㅎ 아직 웹툰 아마추어입니다. 데뷔 전이라.... 간절히 데뷔 하고 싶은데 ㅜ ㅜ
웹툰 작가분이랑 친구 씨라니 좋으시겠어요 제가 그렇다면 조언들 많이 받을텐데.... 제 쥐위엔 없네요
시나리오도 참 대단 해요 저도 대충 시나리오 적는데 글쓰는게 만만치 않네요 시나리오 작가분도 친구로 있음 좋겠네요^^ 우리 친하게 지내요 조언좀 받을수 있을란지 ㅎㅎ

아~ 그러면 시나리오보다는 그림에 주력하시는 건가요?
저랑 친한 작가님은 좀 다방면에 능하세요. 웹툰, 영화, 드라마, 어린이동화까지 모든 분야를 하세요. ^^; 최근에 한가인이 출연한 드라마 아세요? 그 대본 저랑 친한 작가님이 쓰신 거예요. ^^ 능력자님이시죠.

와우~~~!!
대단하세요
시나리오도 제가 하긴하는데 글쓰는 방법을 제대로 배우고 쓰는게 아니라 늘 부족 하네요
저도 친한작가분처럼 다방면에서 하고 싶거든요^^ 친하게 지내요^^

웹툰 감천도 보고 응원글 달았습니다.
금손 작가님께서 스팀잇에 오신걸 너무 환영하고 감사드립니다. 여러 장르에서 재능있으신 분들이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하셔야 스팀잇이 더욱 발전되리라고 생각하며, @nalumsiss 작가님께서 꾸준히 좋은 활동 하실 수 있길 응원합니다.
풀보팅으로 응원을 드리고, 시간차를 좀 두고 리스팀을 하여 더 많은 분들께 알려지실 수 있도록 홍보해드리겠습니다. 좋은 활동과 좋은 이벤트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화이팅 !! ^^

이렇게 까지 격한 환영과 송구 스러운 멘트까지... 감사 드립니다.
열심히 하겟습니다^^

@nalumsiss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yann03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krguidedog 님 감사합니다. @yann03님께도 감사 인사 하겠습니다.
뉴비라 용어도 서툴고 의욕만 앞서 몇글 적은게 잘하고 있는건지도 모르고 하네요
많이 도와 주시고,이끌어 주세요 앞으로 좋은 이벤트 제가가진 역량만큼 하겠습니다.

@nalumsis님 환영합니다.
오늘의 큐레이팅으로 선정되어
풀보팅과 리스팀을 드립니다.
앞으로 쭉 스팀잇에서 활약 부탁드려요!!
(참, 전 당첨하지 마세요^^ ㅎㅎ)

17_팔보리1.gif

아~~~ 이런것도 있군요?
생소한 스팀잇에서 여러가지 배우네요 감사합니다.
기쁘네요^^

어머 스릴러 웹툰도 기대되는데
이벤트 좋네요!!^^

이벤트, 웹툰 신경 더 많이 쓸테니 자주 찾아와 주세요

좋은 이벤트의 시작! 응원합니다~!!

응원이 힘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멋진 이벤트입니다.^^ 당첨 기원!! ㅎ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제 역량 안에서 이벤트 자주 하도록 하겠습니다.

웹툰 잘보고 왔습니다~
저도 프사 한번 바꿔보고 싶네요~ ㅋㅋㅋ

부족하지만 찾아 와주셔서 제 웹툰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사 바꾸실 기회가 생기길 기원 합니다/

뉴비라 아직 홍보하기엔 영향력이 없네요 ㅜㅜ 좀더 성장한후에 홍보해보겠습니다!

감사할 따름 입니다.
뉴비끼리 친하게 지내요^^

팝아트 초상화 이벤트 당첨 되었습니다. 공지 올렸는데 확인 안하시는듯 하여 글 씁니다.
오셔서 상세 공지 확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kr/@nalumsiss/nalumsiss-2

헉....제가 당첨이라니...믿을수가없어요 ㅜㅜ!!! 너무감사드립니다!

진짜 최대한 많은 분들이 보시고 참여하시면 좋을 것같은 이벤트네요!! 풀봇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

아이고~~ 꾸벅
감사감사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