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난 사각 수박

in #kr6 years ago

수박은 보통 둥글지요..
럭비 공같기도 하고요.
그런데 네모난 수박도 있답니다.
image
ㅎㅎ
농협 하나로 클럽에 가니 있더군요.
image
보통은 이렇게 생겨야 정상인데
image
녀석들은 네모난 수박들입니다.
쉽게 운반할 수 있도록
사각 투명틀에서 키웠는데
아직은 생산량이 많지 않아
손님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마케팅 소스로 활용되고 있어요..
둥근 수박을 트럭에 다량 쌓기 불편해서 네모난 수박을
재배했는데..
사각 수박을 만들기 위해 관리하는 것이 힘들까요?
원래 둥근 수박을 생산하여 트럭에 실어 운반하는 것이 힘들까요..?
재미나네요.
흥미있는 사각 수박이었습니다.

Sort:  

아이디어는 좋네요 ^^

네..대단하네요.

수박이 스트레스 받을것 같아요 ㅠㅠ

맞는 말씀입니다.
당도나 과육은 좀 떨어지겠죠..

The square watermelons are cool! and Congratulations, your post had been chosen by curators of eSteem Encouragement program. Feel free to join and reach us via Discord channel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would like to contribute.


eSteem Line
Thank you for using eSteem

오 이런것도...

어느나라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목 긴 부족이 생각나네요... 철제 링을 계속 목에 끼워넣아 목이.. 매우 길어진 ㅜㅜ

생각하니..소름이 돋네요.
말 못하는 식물이 재배중 많은 스트레스 받았겠어요

아이디어는 좋은데, 너무 못생겼네요~ 잘라 먹기도 좋으련만.. 속이 궁금하네요~~

네..재배한 분께는 죄송하지만
몬 생긴건 사실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