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풍경을 선물합니다. #18.6.12.3(Give you a beautiful landscape.)

in #kr6 years ago (edited)

photo source : pixabay - 몰디브 해변

border.png


전 야근이지만

모두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몰디브의 청록색 바다를 선물합니다.^^

사전 투표 안하신분은

내일 국민의 한표 꼭 행사하시고

편안한 휴일 되시길바랍니다.^^


border.png

● 프롤로그

매번 부족한 제 게시물을 읽어주시고
보팅,팔로우,리스팀도 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신에게 풍경을 선물합니다. ] 게시글은 메인이 풍경사진입니다.
저작권이 허용되는 CC0 Creative Commons 사진중
아름다운 풍경사진을 찾아서 올리고 있습니다.

그냥 슥 보고 가셔도 좋습니다.^^
리플하나 남겨주셔도 기분좋은 마음으로 댓글을 달아드립니다.^^

그냥 스티밋을 하시다가 잠깐 머리식히는 정도, 잠깐의 여유로만으로도 만족합니다.

언제나 즐거운 일들만 함께 하시기를 바라고,
오늘도 많은 분들께 여유있는 삶, 살기좋은 세상과 환경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border.png

● prologue

Thank you for always looking at my post.
I sincerely wish you all the happiness and joyful things.

Thanks to all the upvoting, follow, comment, and resteem.

[Give you a beautiful landscape] This post is the main landscape picture.

I hope my post will give you a moment of rest.

I always hope to have fun together,
I hope that many people will have a comfortable life and a good environment and environment.

border.png

From @nch1234(미운앙마™ 충쓰)

border.png

Sort:  

늘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빨간맛 좋아하시나요?
파란맛 좋아하시나요!!

빨간맛이용!!^^

바닷빛이 너무 환상적이네요!! 가보고 싶다~~ ㅎㅎ

바다가 저렇게 푸를수 있는지
사진 조작이 아닌지
저도 가보고 싶네요~^^

제가 좋아하는 바다네요~~
마지막 사진은 가슴이 따뜻해집니다~~
보팅드려요.

어머^^ 보팅 감사드립니다.^^

달러가 뛰어들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보는것만으로도 청량감이드네요

정말 저렇게 푸를수 있다는게 믿어지지 않네용
몰디브가 정말 저런곳인지 +ㅁ +

역시 에메랄드 빛 바다가 개인 적으로 젤
예뻐 보이네요~
그런데 가서 보면 저 느낌이 안날때가 많아서~~~ㅎㅎ
햇빛 알러지 때문에 그런거 같기도 하구요~^^

ㅎㅎ 그렇군요^^
전 사진을 보고 환상에 있었는데
실제는 저렇지 않은 느낌을 받을수 있군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