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이야기] 코이옥션 당첨후기(2/2)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코이옥션 당첨후기 1편]

집에 돌아오니 택배 박스가!!! 이것은! 무려 무드등!

몇일 기다리니 이렇게 택배가 산타할배마냥 찾아왔습니다!! 이 행복한 마음을 추스리고 바로 택배를 개봉해봅니다. ㅎㅎ





와...이렇게 꼼꼼하게 포장까지... @designkoi님 너무 감동입니다!!!+_+

기쁜 마음을 이렇게 인사로 표현드려요 ㅎ

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상, 하, 좌, 우 자태에서 간지가 좔좔 나오네요!! 여러분 코이옥션 꼭 참여하세요~ 두 번 참여하세요~~!

서비스로 온 스팀로고!! 카와이 합니다. 매우 흡족해염+_+

이 카와이함을 더 느끼기 위해서 우리의 아이언맨 보조 배터리에 연결을 합니다. (샤오미 한정판이라구 해서 샀는데 5만개 한정인건 함정 ㅋ)

이제 외쳐볼까? 빠워~~~~~~~~~~~~ON!!!!!


전원을 키러 출동!!!!!!!!!!!!!!!

와.............진심 숨멎............핡.....................

스팀로고와 함께................와.................시너지 효과 제대로 인거 아니에여?? 이런 구성 매우 칭찬해요 @designkoi 님! 그대는 진심 천재~~~!




리뷰 잘 보셨으면 어떻게 해야 하죠? 바로 코이옥션 참 to the 가!!

[코이옥션 당장 가즈아]



이제 잘가여~ 안녕~





bluengel_i.jpg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정말 탐나는 물건입니다.

주님, 저분을 막아주세요.

어헉!! 이분....그래서 한손이셨어! ㅋㅋ

헉 당첨 축하드려요...
너무 이쁜데요.....

감사합니다 +_+ 화면보다 더 예뻐서 너무 좋네염 후후후

정성스런 후기네요~
파랑이도 너무 이뻐요~
무드등도 이쁘지만 무드등의 왕관이 탐나는 건 뭐죠? ^^;;

왕관이 포인트인거 같아염_+ㅋㅋㅋㅋ

아 ㅎㅎㅎ 왕관~
나중에 스팀잇 왕관만 크게 만들어서 옥션 올리시면 그때 도전해 봐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

오호........ @designkoi 님~ 스팀잇 왕관만 노리시는 분들도 있네염+_+ ㅎㅎㅎ

코이님 디자인은 대박이죠~+_+

그쵸+_+ 너무 이쁘네염~~~~

핫템 득템 당첨 축하드립니당~ ^^

완전 멋져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다음에 한 번 참여해보세염+_+ 좋은 물건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

축하드립니다 ㅋㅋ
아기자기 한것이 참 이쁩니다...
저희집 수유등으로 좋을 것 같은데
저희집 주소가.... 광주 광역시...

껄껄껄....이걸 이벤트 상품으로 걸어볼까....

아냐요 농담입니다 ㅋㅋ 형님 쓰시죠
주소는 개인쪽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오빠 오락가락 ㅋㅋㅋㅋㅋㅋ

뉴비존형바봏ㅎㅎㅎㅎ

미퐈형 바붕

이렇게나 일찍! ㅋㅋㅋ 재밌는 후기 감사해요! ^^ 오래오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후기는 바로바로 해야졉+_+ 후후후

귀엽 ㅎㅎㅎ 부럽

흐흐 다음에 꼭 참여해보세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