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이야기]지방선거 투표 인증! 투표합시다 ~ 레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늦 게 나 마 투 표 인 증 을 합 니 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역시 투표!.


IMG_8472.JPG

투표하러 많이들 오셨더라구여~ 아직 못하신분 계시면 레고~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나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아냐)


©newbijohn

Sort:  

뉴비존 이야기 관련 내용에 대해 알아갑니다. 좋은글이네요. ㅎㅎㅎ

엌 ㅎㅎ 감사합니다 ^^ 자주뵈어여~~

형씨도 투표에 관심있었나보오 ㅋㅋㅋ
먹방에만 관심있는줄 알았더니 다시봤소 ㅎㅎㅎㅎ

호오~ 동생씨도 투표를 하였구만? ㅋㅋ 다시봤소 ㅋㅋㅋ

This post received a 54%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ewbijoh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ewbijoh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4%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krwhale에게 임대하기 서비스가 런칭되었습니다.자세히 보기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