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소식] 스팀헌트 지갑 베타 버전이 오픈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여러분! 스팀헌트 지갑이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S T E E M  H U N T  W A L L E T

스 팀 헌 트  지 갑!  베 타 런 칭!



PHOTO by @newbijohn

이제 에어드랍을 기다리면 되는걸까여?!!


얄팍한 소개





오른쪽 프로필에 보시면 월렛(베타) 가 있습니다. 저길 클릭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당장 500M 정도의 토큰을 에어드랍할 예정인데, 과연 500SP를 임대한 저에게 순서가 돌아올진 모르겠네욤... 500M의 비율안에 제가 있는건지....상위 임대순에서 주는건지...아직 영알못인 저는....스팀헌트의 영어안내에 헷갈리는게 많습니다. ㅋㅋ (매일 4만개의 토큰이 업보트하는 사람들에게 할당되고 2만개는 에어드랍을 한다고 합니다. 제발 에어드랍 해주세여~~)

스팀헌트는 제발 국문으로도 공지도 해달라! 아이 원츄 국문!! @steemhunt 아유 오케이?

[스팀헌트 공지보러가기]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나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아냐)

Sort:  

동지님 저도 영알못..ㅋㅋㅋㅋㅋ

ㅎㅎㅎ 누군가 번역해서 올려주기만 바랄뿐이졐ㅋㅋ

ㅋㅋ 아래 개발자분 개인 아이디로 한글 공지 해주셔요 ㅎㅎㅎ
럭키님이 알려주셨네요

감사~ㅎㅎ

꼼꼼히 읽어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호오 스팀헌트 지갑이 오픈했군요..!! 저두.. 슬슬 들어가봐야겠네요^^

네 ㅋㅋ 빨리 에어드랍이나 해줬으면 좋겠네여 ㅎㅎㅎㅎ

앗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newbijoh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https://steemit.com/kr/@project7/5svxoc
한글공지했네요. 보셨어요?

https://steemit.com/kr/@ayogom/3
https://steemit.com/kr/@project7/abv

이것도 다 읽어보시면 도움됩니다.
임대 주시면 무조건 에어드랍 됩니다.(비율로..)

오홋! 바로 갑니당+_+

ㅋㅋㅋㅋㅋ
임대할 SP가 없네요 ㅠㅠ

저두...미약하네염 ㅠㅠ

안녕하세요! 상세한 리뷰 정말 감사합니다. 제 스팀잇 계정을 통해서 주요 공지는 한글로도 동시에 나가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그래도 럭키님이 알려주셔서 바로 구경했습니다+_+ 한글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크 이제 시작하는건가요ㅎㅎ
빨리 에어드랍 받으러 가야겠네요ㅎㅎ

에어드랍받을 생각에 둑은둑은합니당 ㅎㅎ

This post received a 5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ewbijoh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ewbijoh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신청 댓글과 보팅 확인해주세요.

어잌후 ㅋㅋ 죄송합니당 ㅎㅎ 담엔 제대로 달께욤~~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463.21
ETH 3549.83
USDT 1.00
SBD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