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지원이벤트_7차]매일 5명에게 7일간 풀보팅합니다. 신청주세요

in #kr6 years ago




n e w b i e s u p p o r t

뉴 비 정 착 7 일 간 의 지 원



    뉴비지원  

요즘 스팀잇을 많이 떠나고 많이 들어오시고 하는 상황에 뉴비분들이 자리를 잡아가기 어렵다고 생각되어 미약하게나마 0.1이라도 찍어드리고자 지원을 해드리려 합니다. 원래 매일 2개까지 풀봇을 해드렸는데, 보팅파워 관리때문에 1일 1개 포스팅 풀보팅으로 변경합니다.



명성 55이하만 신청해주세요


현재 보팅파워 100%로 0.12(시세ㅠ) 찍혀욧!

정스님의 주사위(댓글시간)로 선정합니다. 높은 점수순 5명 선정

매일 최소 1개에서 2개까지 1개 포스팅 폴보팅 지원해용

룰이 좀 변경되어 신청을 하실 때 리스팀 필수 입니다.

가뜩이나 시세가 들쭉날쭉하지만 스팀잇에서는 살아봐야하지 않겠습니까.

좋은글은 리스팀해드립니다.

9/15(일요일) 20시까지 신청받고 당첨자는 월요일부터 보팅갑니다.



 잊지마세욧!!!


 명성 55이하
 주사위 높은 점수 순 & 신청 시 리스팀 필수(더 많은 분들이 알도록)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designkoi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코이옥션 #35] "콕션" 스팀잇 연필꽂이 낙찰자와 36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ote>




아래는 참여해 주신 분들에 대한 보상입니다

리스팀 보상 - newbijohn gumagreat 님
리스팀 해주신 두 분 감사합니다 ㅎㅎ 풀보팅 가즈아!!
아깝게 낙찰...

힘이되는 좋은 프로젝트~!
흥해랏~!
오늘 새벽에 55.999에서 56으로 바뀌어
응원하고 갑니당~ ㅋㅋ

18% 보팅 고마워 형 ㅋㅋㅋ안타깝게 업그레이드했구나 ㅎㅎ

C8 보팅은 스팀 욕먹으면
올를거라는 믿음으로 ㅋㅋㅋㅋㅋ

0.004 정도 찍힐거얌 ㅠㅠ

이제 띨띨당 없어졌는데 계속 18보팅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뉴비존나 형아~!
그리워 띨띨당 ㅋㅋㅋㅋㅋㅋㅋ

@stylegold 횽에게 다시 멩글어달라구 해봐봐 ㅎㅎㅎ

뉴비존나 형아~!
지금도 충분히 C해 ㅋㅋ

행복한 시간 보내~ ^^

시간나면 풀봇좀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볼록엉덩당 하나 만들어.ㅋㅋㅋ

엉덩코인 하나 만들어줘 그럼 생각해보께 ㅋㅋㅋ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뉴비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는 항상 응원합니다.

스파가 약해서 지원한다는 것두 참 미약해서 부끄럽긴한데 이거라두 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 유지하고 있네염..ㅠ 응원 감사합니다~~~

주사위 결과 나오면 저도 도와드릴께요.
저는 보팀금액이 약 $0.01인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싶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역시 배우신분!! 멋지십니다 ^^

참여합니다....!!!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모집중] <주3회 운동하기 #9 : 9/17~9/23> 모집기간 ~9/17(월) 오후 3시 -추가 공지사항-

...10 jhsung2002
goodhello lekang hodolbak jisui dazzlingmango newbijohnimrahelk yongsam heonbros innovit ccodron kinderbreeze
참가비...

Congratulations @newbijoh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형형형 나도나도
선착순 하면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호 형두 참여?? 오케잉 접수 ㅋㅋㅋ 주사위 돌릴꺼야 ㅋㅋㅋ

응응 참여!!
형한테 18프로 말고 풀봇 받을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방금 댓글 봤는데 5명 안되는 거 같애 형아 ㅋㅋㅋㅋ

ㅋㅋㅋㅋ 당첨 축하해

오옷!!!!!!!!!!!
고마워 형아!!!!!!!!!!!!!
ㅋㅋㅋ

한 타임 쉬겠습니다. 뉴비존님 스몬 상황은 어떻습니까? 골드 뜨시지 않았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금 팩사는거 품절됐어요 ㅋㅋ 20스팀을 투자했는데 40스팀이 됐네염!! 스몬 만쉐

참여해 봅니다! ^0^

저 참여합니다!!!!...해도 되나요...?쭈글

라헬오빠는 아직 55아니니 참여해도 돼 ㅋㅋㅋㅋㅋ

라헬오빠라고 부르는군요. 성별을 반대로 부르는게 유행인가요?ㅎㅎ

글쎄요....유행이라기 보다는 친분의 표시 아닐까여?
그렇죠 좐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헬오빠와 좐언니군요.
그럼 뽀돌님은 뽤오빠인가요? 😁

뽤오빸ㅋㅋㅋㅋㅋ안피곤님 센스 굳이시네옄ㅋㅋ

양폴언뉘 인거얌요?ㅋㅋㅋㅋㅋ

양폴언뉘는 누구인가요?

안피곤형이요 ^^

고마워 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