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요리] 식빵으로 치즈스틱 연성하는 나란 남좌~ 훗~!

in #kr6 years ago

IMG_8442.JPG

안녕하세요, 먹칼럼니스트
뉴비존(@newbijohn) 이옵니다.

이번 주말은 인간적으로 너무 덥네요...
시원한 맥주가 끌리지 않나여? 하지만 맥주엔 역시
좋은 안주가 있어야 제맛이져!! 그래서 집에 남아도는
우유식빵이와 흔한 모짜렐라 치즈를 가지고 연성을 시작했습니다.
아브라카다브라~~랄랄

IMG_8397.GIF

이 것 이 내 가 연 성 한

치 즈 스 틱 이 올 시 다 !

IMG_8441.JPG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염? ㅎㅎ 저걸 헤인즈 케첩에 찍어 맥주와 함께......크아........

IMG_8397.GIF

자 ! 그 럼 만 들 어 볼 까 요 ?

image1image2image3

식빵의 테두리를 자르고, 납짝하게 눌러주세요~~ 그리고 테두리 남은건 믹서기에 돌려서 빵가루로 만듭니다. :ㅇ (왜??!! 나란남자는 아끼는 남자니까염)

image1image2image3

계란 4 병아리알을 깨주시고 쉑잇 쉑잇!(욕아님), 그리고 식빵 가장자리에 계란 푼걸로 네모의 꿈을 그려주세요. 그런다음 치즈를 한웅큼 넣구 동그리동그리 말아주시면 끗!!!!(힁! 속았지?)

image1image2

제료준비는 끝났죠? 이제 기름을 꿀렁꿀렁~~~ 넣어주시고!! 예열을 해줍니다.

image1image2image3

계란을 묻히고, 빵가루에 넣어서 꾹꾹이를 해주세요. (냥이가 된 기분으로 마냥) 그리고 기름에 투하~~~ 겉이 노릇노릇할 정도가 되면 아낌없이 기름을 털어서 빼주세요~~~

IMG_8320.PNG

IMG_8439.JPG

짜란~ 맛있겠쥬? 드실래여~~? (시루시루! 나 혼자 다 먹을꺼야~~~~ 아하하하하하하하)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나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아냐)


©newbijohn

Sort:  

전 어제 감자튀김 했는데 치즈스틱도 맛있겠네요^^

감튀도 맛나죵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보기만해도 침이 ㅎㅎ장난아닌데요 ㅜㅜ

대단한 실력이시네요~ 꾹꾹이 ㅎㅎㅎ 맥주랑 드시고 계시나요? ^^ 즐건 저녁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 역시 치즈스틱은 맥주죠 ㅎ

와~~~우.. ..
남자분이 이런것도 하시고 멋지십니다..
맥주안주로 딱인데요 ㅋ
주말에 조카오는데 해줘야겠어요 ㅋ

후후...생각보다 쉽습니당 ㅎㅎ 꼭 해보셔용 ^^

오우 능력자~~
빵가루까지...
대단하십니다!!!

믹서가 갈아줬는데엽 뭘 ㅎㅎ 한번 도즈언 해보시졉+_+

어머? 내가못살엉ㅋ 별겔 다하시다닝^.^
멋진아빠^ 뉴비존님~산거보다 더좋아보여영
저도 해봐야겠어요 아이들 아빠들 넘 좋아하겠어용ㅎ 진짜 좋은 간식거리배우고 가염^.~

앗~ 홍사미님 ㅎㅎ 너무 과찬이시네엽 ㅎㅎ 생각보다 쉬우니 도즈언 해보세염+_+

요리하는 남좌~~!! 대단해요!!ㅎㅎ
저도 결혼 못하면 혼자살아야 하는데
사전 준비를 해야 할것 같아서 배워야 겠습니다!! ㅠㅠ띠로리~

핡...사전 준비라녕 ㅠ 띠로리 ㅠ

띠로리..ㅠㅠ 흑흑

슬퍼하지마세여...겨론따위..

오~~ 훌륭하네요~~!!!
저런걸 뚝딱뚝딱 만들다니!! 요리 전문가셨군요!^^

아고 과찬이십니다. ㅠ 전문가라녕 ㅠ

너무맛있어보여요! 저도한번 따라해보고싶은 레시피네요 엄지척ㅎ

엄지척 감솨합니당++ 매우 쉬우니 도즈언~ 해보세졉++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