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투자일기]게임은 현질 안하지만 스팀은 현질했다!(feat.꼭해보고싶었던SP업!)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먹칼럼니스트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원래 게임을 하면서 현질을 안하는 무과금러였습니다.
하지만 스팀잇은 명성50까지 오는 동안 소통의 재미를 알게해준 재미난 곳이였어요.

그래서 이번에 큰 결심을 하고 고팍스를 통하여 스팀파워를 올려보자라는 마음을 먹고

현금으로 400만원정도 질렀습니다!으하하하하


지난번 포스팅에서 고팍스에서 구매한 스팀을 성공적으로 옮겼습니다.

안전하게 옮겨준 고팍스 땡큐!


이제 스팀파워를 업해보겠습니다.

스팀수량을 클릭하면 저렇게 팝업이 뜨고 거기서 '파워 업'을 선택합니다.(둑은둑은)

잔고라고 보이는 텍스트를 클리꾸 해줍니다.
그리고 '파워 업!!!!' 버튼을 힘차게 눌러주죠.

쫄지마세요! 컨펌 창입니다. "너 정말 이렇게 할꺼야?" 라고 물어보는 창이죠.

끝이 보입니다. 저기에 마스터키를 넣구 '로그인'을 살포시 눌러줍니다.

우린 항상 마스터키를 입력할 때 마다 경건해지죠?

짜잔~~!! 스파업 오나료!!!
이제 보팅을 찍으면 얼마나 나오는지 볼까요?

FULL VOTE를 하면 0.23이 찍히는군요. payout되는 시점에 글보상으로 0.115인가? 그정도 받게 되는 양입니다.(야호~~~)


지난 포스팅
[뉴비존 투자일기]고팍스에서 스팀잇으로 스팀을 옮기기 대작전!!(1/2)
[뉴비존 투자일기]고팍스에서 스팀잇으로 스팀을 옮기기 대작전!!(완결)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kt-youth

Sort:  

보팅 누르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크 저도 겜 현질은 안하지만 임대 현질한 스팀현질러ㅋㅋㅋ

오오~~!! 동지! ㅎㅎㅎㅎ

우와 @newbijohn 님 조만간 고래되시는 건가용?
대부분 현질은 한번만 하지 않잖아용?ㅎㅎ

한번만 하지 않는데...더 지를돈이 읍네여..ㅠㅠ


이미 배가 고래입니다. ㅋ

스파업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_+

와 400만이나 지르셨다니 대단하십니다+_+캬..
저는 언제쯤.. 또르르.. ㅎㅎㅎ

일단....질러보시졉+_+ 후후후후후후후..

여윳돈이.. 나올 구멍이 없네요 ㅠ_ㅠ 또르르.. ㅎㅎ 저는 그냥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열심히 하다보면 자연스레 쪼매씩은 모이겠지요^^

또르르...열심히 보팅하러 갈께염+_+

응원에 힘입어 더욱 열심히 포스팅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엡+_+ 저두 열심히 활동을 ㅎㅎ

100배로 돌아 오길 바라믄서 !!!
가즈아 ~@@@

오오오~! 100배 넘나 행복하네여 ㅎㅎㅎ

가즈아~~~

스파업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저는 언제쯤..ㅠ

즐기시다보면...현질 안하셔도 잘되실수도 있어염+_+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통크게 업하셨네요. 나중에 100배 보상이 될겁니다^^

오오100배!! 감사합니다 ^^

축하합니다 ㅋㅋㅋㅋ 앞으로 더 친하게 지내요 ㅎ

어? 친했던거 아니였나요? 더 친해지면....와이프분보다 더 가까운 사이가 되는건뎅....엄훠.........아읭..

곤란한 글에 댓글을 달지 않는다
비밀입니다.

핫?!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