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묵국수 한그릇 하실래요 [우리동네 알뜰시장 먹거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hotaeryong 입니다. 오늘은 현충일 입니다. 국가를 위해 목숨을 바치신 순국선열과 전몰장병을 추모하기 위해 지정 된 날이지요. 그 분들이 없었으면 오늘의 대한민국도 없었을 것입니다.

매주 수요일은 저희 아파트 단지내 알뜰시장을 여는 날입니다. 평일날 열리다 보니 매번 저녁때나 보게 되었는데 오늘 현충일 휴일 맞아 낮에 볼 수 가 있게 되었네요

IMG_2152[1].JPG

IMG_2151[1].JPG

IMG_2149[1].JPG
역시 시장에는 먹거리가 인기가 많네요. ㅎㅎ 튀김, 떡볶이, 핫도그, 순대, 오뎅을 파는 곳인데 제가 매번 들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역시 오늘도 순대 1인분 사 갑니다. ^^

IMG_2146[1].JPG
맛있게 보이는 공룡알 몇 알 사고요. ... (처음 맛보는데 맛있더라구요.)

IMG_2141[1].JPG

오늘도 왜이리 더운지 시원한 얼음동동 묵사발 1인분 추가 합니다.

IMG_2139[1].JPG
여기서는 뻥튀기를 직접 튀겨 주시기도 합니다.

IMG_2153[1].JPG

IMG_2154[1].JPG

오늘은 순대와 묵수로 점심을 해결합니다.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Sort:  

동네분이신가??
즈 동네도 수요일에 알뜰장
뻥뛰기 분식 도너츠 묵 잔치국수 등등 파는데 ㅋ
팔로우하고갑니당

ㅎㅎ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방문드리러 갑니다.

꺄악 시장에 있는 먹거리들 전부 다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저도 묵 좋아하는데 시원하고 맛있겠어요~~

먹거리 말고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래도 시장표 먹 거리가 최고입니다. ㅎ

꺄악 시장에 있는 먹거리들 전부 다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저도 묵 좋아하는데 시원하고 맛있겠어요~~

맛있는거 많이 파네요~

야식으로 딱이죠 ㅎ

아.. 안그래도 묵국수 생각났는데 .. ^^ 넘 맛있어보이네요. 역시 장터엔 먹거리가 빠지만 안돼죠 ^^

여름에 먹는 묵국수 시원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해요 ^^

전 묵국수보다도 뻥튀기에 더 눈이 가네요.
가게에서 파는 뻥튀기는 옛날 그 맛이 안 나더라고요. 직접 기계에서 튀겨서 파는 맛.

맞습니다. 직접 뻥튀기해야 맛있지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갑자기 배가 고파지려고 해요 q(❂‿❂)p
시원한 새벽이 될 거 같아요
잘보고 가요~ •⊙ω⊙•
자주 소통해요~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묵 국수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입니다.ㅎ

여름엔 딱이지요 . ㅎ 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