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과연 스파를 임대하는게 도움이 될까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스팀잇을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2주차

생기는 모든걸 스파업을 위해 쓰고 있는데

기본 임대분?? 이 사라지면서 15SP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네요.

보팅으로 $0.01라도 드릴수 있으면 좋겠는데 아무리 보팅을 해드려도 $0이니 임대를 고민하게 되네요.

임대를 하면 스파를 좀더 빨리 모을 수 있을까요?

괜히 임대해서 있던 스파도 날려보리는 건 아닐지...

고민하면서 이거저거 알아보고 있는데 맞는지 아닌지 확신이 없네요... ㅠㅠ

잘 클 수 있는 의견 좀 부탁드려요. ㅠㅠ

Sort:  

저도 고민됩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스파는 kr-event 태그로 여러 지원 프로그램을 참고하시고 글을 써보심이 ㅎㅎ
이웃을 늘리시려면 임대가 아닌 기본 활동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어서 플랑크톤이 되고 싶어요~~

스파 임대는 지금 있으신 스팀으로는 별로 임대받지 못 하실 거에요. 현질과 보상 모으기가 답이죠.

현질을 할까말까 고민 중입니다. 30만원을 써볼까하고 ㅠㅠ

인내를 가지시고..길게..
저는 우연히 좋은 기회가 있어서 스파 임대를 받았었는데, 호의를 받고서 썩히면 절대 안된다 싶었어요. 그렇게 부담을 가지고 스팀잇을 했더니 오히려 포스팅 하기가 힘들기도 하고 그렇더라고요.

일단 발을 넓히세요.
그리고 나서 꿈을? 펼치셔도 늦지 않고 오히려 그게 더 빠를겁니다. :)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 있겠죠? ㅎㅎ

제가 두달 써봤는데...저는 딱히 손해도 없었고 크게 이익도 없었어요. 물론 큐레이팅 수익이 더 있으니 스파가 더 들어오긴 하나 한달 임대료 감안하면 본전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다른분께 받은만큼은 못드려도 감사한만큼 드린다는게 좋았고, 스파도 빌리고 햇으니 1일1포 하고 보팅도 열심히 돌고 장점이 더 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얼만큼 빌리냐에 따라 다르지만 지금 시세가 보팅액이 많이는 안나오지 싶어요.
이걸 이용해서 스파를 많이 벌겠다 하는 방법은 저도 잘 모르겠어요.^^

지극히 제 개인적인 경험담일 뿐이니 참고만 하세요^^

본전만 되도 다른 분들께 감사를 표할수 있으니!! 좋을거 같아요. 의견 감사합니다.

같은 고민 중이라서 공감이 많이 가네요ㅜ 제발 누군가 답변을...!!

하지만 전 개인적인 생각으로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 대신 임대기간 때 버닝을...ㅋㅋ 좀 많이 할 것 같아요

저도 나쁘지 않을거 같은데 뭔가 놓치고 있는 점이 있는거 같아서요 ㅠㅠ

미노님
https://steemit.com/kr/@lucky2/2qrhh1
이글 봐보셔요.스티미언 까페에서 질문도 하시고 도움도 받을 수 있답니다.^^

가입했어요~~

까페에서도 만나요~^^

다른 이들의 의견과 지혜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어떻게 스파를 모으셨나요? ㅠㅠ 조언 좀 ㅠㅠ

역시 거래소를 통해 구매인가요?

지금 가격이 많이 내려가있으니 사볼만할거 같아요~
어딜가나 현질이 장땡 ㅋㅋㅋ
물론 여유자금 있으실때 사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꾸준히 포스팅하는게 답인듯 싶어요~^^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