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1박 2일 (속초 시립 박물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1smile (쿨쿨)입니다.


주말에 1박2일 속초 다녀왔던 이야기를 마저 해볼까 합니다.
어제 포스팅에서 새벽에 응급실 다녀왔던 이야기를 했었지요

일요일 아침..
조식부페를 먹고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날이 더워서 해수욕장 보다는 실내를 가고 싶다고 해서
속초 시립 박물관을 갔습니다.

작년 추석명절에도 저희가 여기를 갔었는데요
많은 체험활동을 할 수 있고 좋더라구요

속초20180603_112315.jpg
패티가 일찍 퇴근해서 여자 셋은 뽀로로하고만 사진을 찍었네요

속초시립 박물관에 가면 제일먼저 전망대에 가서
망원경으로 울산바위를 감상합니다
날이 더운만큼 실내에서 체험할 수 있는것을 봐야겠지요
06051107.PNG
꽃가마 타고 시집가는..
아직 멀었는데 짠하네요...
20180603_115007.jpg
모내기체험, 사냥체험, 승정도 놀이, 팽이치기, 아이 돌잡이 등 체험할게 의외로 많아서요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무엇보다 더운 날씨에 실내는 에어컨이 가동중이라서 좋습니다.

실외에는 속초역쪽이랑 굴렁쇠 체험등 할 수 있고, 사진 찍을 곳이 많이 있습니다.
발해역사관도 있는데 기념 촬영할곳도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나니 다들 배가 고프다고 해서 막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그런데 이집은 막국수가 전문이 아니라 얼큰장칼국수가 전문인거 같습니다.
06051114.PNG
밥먹고 속초시내를 갈까하다가 시간이 애매해졌습니다.
속초에서 노는것보다 아이들이 집에가서 놀고 싶다고 해서 집으로 출발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차가 굉장히 많이 막히네요
저희는 미시령IC로,,형네 가족은 속초IC로 빠졌습니다.
속초 IC로 빠진 형네 가족은 너무 지친다며 집으로 바로 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집 아들이 속상해서 울었다는 후문입니다.

저희는 국도로 가다가 광주에 있는 로컬푸드점에 들려서
이것저것 샀는데요
20180604_100742.jpg
그 중에 신기한게 이 바나나식혜입니다
아이들이 굉장히 맛있다고 좋아해서 12캔이나 사왔습니다.

이런저런 일들이 있었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니...
즐거운 1박2일 속초여행이였습니다.

Sort:  

좋은정보 얻었습니다...바나나식혜 흐흐

바나나 식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악플러 유수님이 정보를 얻었다니 다행이네요

저는 전시관 중 저렇게 인형으로 상황을 재현해 놓은 전시관을 아주 좋아한답니다.
정말 볼거리가 많겠어요.
부스 위에 해 놓은 인형은 위층에서 내려다 보게 해 놓은 건가봐요.
신기하네요.

긴 만두같은 걸 썰어놓은 건 뭘까요.?
메밀전병이나 튀김만두 같은데, 보자마자 확 땡기네요^^

아이들도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강아지 쓰담쓰담하고 있을때
제가 월월월 하니깐 놀래서 도망가고요 ^^
네 그렇게 해놨어요
메밀전병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맞있겐네요.
아이들이 즐거운 여행이었을 것 같아요.

막국수보다 얼큰장칼국수가 맛있는데
그건 사진을 못찍었네요
언제나 아이들을 위한 여행을 할 수 밖에 없지요 ^^

1박 2일이 짧지만, 아침부터 밤 늦게 까지 놀면 알차겠네요 ^^

모든 여행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나라도 더 보고~~
물론 쉬로 가는 경우는 아무것도 안하고 쉬지만요 ^^

바나나식혜 ㅋㅋㅋㅋㅋ 맛이 상상되네요.

달콤하고 식혜본연의 맛도 있고 그러네요~
맛있습니다 ^^

헉... 뽀로로가 저렇게 컸다니! ㅋㅋ 저도 뽀로로랑 놀고 싶...아닙니다!
주말 차막히면...참~ 아이도 울고 형님도 우셨을듯....ㅋ
바나나식혜라... 신기하네요^^

뽀로로가 큽니다
패티가 조기 퇴근하더라구요
네비가 T맵이 예전에 대세였는데
이번에 속초같은 경우는 카카오가 낫더라구요
바나나 식혜는 맛있습니다 올라오세요..
사다 놓고 기다릴께요

바나나 식혜 맛이 궁금하네요 ㅎㅎ

저도 궁금해서 먹어봤더니
달콤하면서.. 맛있습니다.
그냥 식혜보다 아이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벌써부터 짠해서 큰일났습니다.
딸바보.

시간이 지남에 따라 ᆢ
말도 안 듣고
속상한 일이 생기지만 ᆢ

그럼에도 불구하고 ᆢ

Read my profile if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a-0-0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