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 로또 투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로또가 당첨되는 상상을 하지요
저도 로또를 살때 그런 상상을 하곤 합니다.
하지만...그런 상상은...
당첨번호랑 비교하면..
쓸데없는짓.jpg

이 전 포스팅에 제가 드디어 로또 당첨되는 방법을
알았습니다라고 했었지요
https://steemit.com/kr/@no1smile/3rmwkb

이번에는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선배, 아내, @no1smile, 이렇게 3명이서 하던걸
형수까지 추가 총 4명이서 해보았습니다.

각자 6개의 숫자를 말하고
그 숫자를 제외했습니다.

2번 겹치는 숫자가 3, 14, 32, 34
3번 겹치는 숫자는 41

적어놓은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0210.jpg
0210로또.PNG

정말 놀랍습니다.
제외한 숫자에서 10번 하나만 당첨번호입니다.

더욱 놀라운건
당첨된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사실입니다.
번호 3개 맞추는 5등도 안되었습니다.

하지만 낙심하지 않습니다..
이제 조합만 잘하면 될거 같습니다

조만간... 당첨되면 스팀, 스팀달러 사면 되는건가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ㅎㅎ ㅎㅎ 희망을 가지고 계속~~~ 뭐 언젠가는 당첨 안되겠어요 ㅋ 오랜만에 한국 왔는데 로또나 사봐야겠어요 당첨 가좌~~~

희망고문이 아니길 바랄뿐입니다~!
로또 당첨 가즈아~!!
skin33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좋은글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784734493.gif

maikuraki님 감사합니다
날씨가 다시 추워졌으니 감기조심하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행운을 빌어요 ~

zzings님도 행운을 빕니다~
로또 당첨되는 방법을 이전 포스팅 해놨으니
주위에 당첨 안되시는분들하고 같은 방법으로 해보셔요~
감기조심하세요~!

This post has received a 3.04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no1smile.

Thanks for your upvote.

You got a 6.64%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no1smile!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Thanks for your upvote.

허거걱.......스고이 데쓰네............

제 찰리브라운이랑 스누피 돌려주시지요...

로또 11회차 때가 생각나는군요 그때 당첨금이 제 기억으로는 400억 이었던거 같은데 춘천 인근에서 근무하시는 경찰분이 당첨되셨던거 같은데...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홧팅~

choijaehuck님 반갑습니다
로또 당첨은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그래도 45개 숫자보다 숫자를 줄여 놓고
찍어도 안되네요 ㅎㅎㅎ
choijaehuck님도 당첨의 행운이 따르길 바랍니다! 화이팅!

참치정보 감사합니다 ^^

지난 2주일치를 안 맞혀 봤는데 점심때 해봐야 겠군요.
강룡아 나한테 힘을 줘~~~

2주일치 맞춰보시고, 당첨되더라도 아무렇지 않은 척 일상생활하시기 바랍니다 ^^
강룡아 hodolbak 님에게 힘을 꼭 줘~~~
강룡아 꼭 그래 줄 수 있지?
강룡 답변...
뭐.jpg

강룡아 너 낯설다~

강룡이가 많이 당황해 하는데요? ㅎㅎ
그런가요.jpg

인기글이네요..ㅋㅋ
고래.jpg

그러게요
오늘도 아도사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도사님은 스팀잇에 슈퍼스타 되실 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