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열치열 운동 & 정수기

in #kr6 years ago

요즘 땀 흘리는 재미에 빠져있습니다.
물론 밖에 나가서 땀흘린다는것은 아닙니다.
요즘 폭염으로 인하여 정말 너무 덥습니다.

08591.PNG

일전에 소개 해드린 인터벌 런닝을 합니다.
4분정도 5.5km 를 걷고.. 1분을 13키로 이상.. 심장박동수 170이상이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으로 165까지 올라갔네요
저는 4분정도 5.5km 1분 15초 정도 14km로 달립니다.
이렇게 6세트 하면 시간도 금방 가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근력운동..

그런데 운동이 끝나고 술을 마시면 ..
몸이 거기에 적응이 되는거 같아서 술도 줄이고 있습니다.


정수기를 알아봤습니다
요즘 정수기 회사들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주위에 조언을 구해보고 선택하였습니다.
홈페이지에 나온 가격하고는 다르더군요
약간 할인이 되는거 같습니다.
달마다 프로모션이 있어서 할인이 더 되는것도 있더라구요

뭐든지 제 가격 주고 사면 호갱이 되는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입추가 지나서 폭염이 좀 꺾이려나요?
오늘도 더위 조심하시구 즐거우 하루 되세요!

Sort:  

아... 저도 운동 좀 해야되는데요ㅋ 화이팅입니다.

운동을 열심히 해야 술을 잘 먹을 수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날이 정말 덥습니다.
오치님 에어컨에 딱 붙어 계세요 ^^

운동 꾸준히 하시며 술까지 줄이시다니
대단하십니다 ^^

오늘은 또 비자발적으로 못먹게 되었네요
병원 갔더니만....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쿨쿨님 운동 엄청 열심히 하시는군요 ㅎㅎ화이팅!!!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우부님도 맥주 맘 놓고 드시려면
운동 꾸준히 하세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 더운날 운동을... 대단하십니다!!
정수기는 카드할인 기본 달고... 렌트로..
(렌트하면 돈도 주더라구요 ㅎㅎ)

렌트하는데 돈을 줘요?
첨 듣는 말이네요
이미 신청을 해서요 ^^
카드 할인은 싫어서요 ^^

식스팩 도전하세요......신장도 훤칠하니 제2의 전성기가...올수도 흐흐^

집나간 복근을 찾아와야겠군요
악플러 유수님...
날 시원해지면 정자동에서 봬요!

형 집에선 정수기 쓰시지 마시지... 밖에서야 어쩔수 없이 정수기 물 먹는다고 하더라도...
저희집도 정수기 없애고 좀 번거롭지만 물사먹고 있어요.... 정수기 물 몸에 안 좋다고해서.. 영양분 하나도 없고 미네랄도 0이고 그냥 H2O 마시는거...

3년 계약했을것 같은 느낌....인데요.. ^^;;;
저희는 보리자 끓여먹고 있어요.

보리차 좋지요~~
저에게 신비의가루 ㅎㅎ

다들 그렇게 말하긴 했는데요
물을 삼다수를 사먹고 있었는데..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 문제도 있고 해서..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 ㅎㅎㅎ

상상속에서나 가능한 "운동"을 하시는군요.
날이 더워서 점점 힘이 빠지네요. ㅡㅡ;;

더우면 더울 수록 운동을 열심히 하세요!!!
몸 보신 하러 다음 주 금요일쯤???

이런 날씨에 운동 열심히 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땀 많이 흘리면 소금을 꼭 섭취하세요. ^^

땀이 더 잘나는거 같아요^^
누가 그러더라구요
가장은 아플 권리가 없다고...
그래서 더욱 더.. 건강관리 잘하려구요
소금..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흠쩍젖은 인증은 처음 보네요.ㅋㅋ
술 마시기 위해 하는 운동 파이팅입니다! :D

술은 참 좋은거 같아요
얼마전.. 참 좋은 술을 맛 보았습니다.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죠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