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걸어서 부자 되어보아요 #코인스텝(칼로리코인)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내일이면 즐거운 금요일이군요.

오늘 KDEX거래소 모의채굴이 있는날이라서 얼릉 집에 도착 후 컴터 앞에서 준비를 하고있는데 로그인도 안되고, 무슨문제로 인해서 내일 다시 모의채굴을 한다고 공지가 나왔네요 ;;

제 휴대폰에는 만보기 기능이있는 어플이 총 3개 설치되어있습니다.
하나는 캐시워크 걸으면 포인트가 쌓이는데 그걸로 맛난거 바꿔먹을수있어요.
또하나는 ActifitFinessTracker 입니다. 스팀잇에 얼마나 걸었는지 포스팅해주는거 같은데 아직 안해봤어요.
마지막으로 요번에 새로 설치한 코인스텝이라는 어플입니다.
코인스텝 어플 설치 Click

코인스텝이라는 어플과 칼로리코인지갑 어플 두개가 필요합니다.

KakaoTalk_20190110_222802769.jpg

걸으면 걸을수록 칼로리 코인을 주네요.

하루에 만보씩 걸으면 캐시워크에서 포인트를 , 스팀잇에 포스팅을 코인스텝으로 칼로리코인을 받을수 있어서 좋을거 같네요.

KakaoTalk_20190110_222802679.jpg

전 오늘 그래도 6천보나 걸었네요
보통 4천보인데 ㄷ ㄷ

일주일 평균 칼로리 소모량도 볼수있고 걸은거리도 알수있고 좋은거 같습니다.

KakaoTalk_20190110_222802553.jpg

코인스텝에서 전송을 누르면 칼로리코인지갑으로 이동이되고 다른지갑으로도 보낼수 있고 내역도 확인할수있습니다.

KakaoTalk_20190110_222802463.jpg

칼로리코인은 kvx 거래소에 상장 예정이라고 하니 많이 걸으시는 분들은 설치하여 스팀,스달은 사시면 될거같습니다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건강한 삶 응원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건강해집시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이거 사용중인데ㅎㅎ
kvx에 상장되는 건가요?

네 제가 듣기로는 상장한다고 들었습니다 ㅎ ㅎ

저도 이거 사용중인데ㅎㅎ
kvx에 상장되는 건가요?

이런 코인은 꼭 필요한것 같아요 운동하면서 채굴하고 돈도벌고 건강도 지키고 ^^

이제 저도 좀 걸어야겠어요.
만보 도전 !!

걷는것을 알수 있는 앱이 있나요..신기하네요...발목에 찰수도 없는데 흐흐^이해가 잘안되서리..여튼 좋은 코인앱이네요^

요즘 휴대폰이 만보기 기능은 다 되더라구요
건강도 챙기고 코인도 받고 ㅎ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걸으면서 코인 채굴이라니
재미있네요 ㅋ

이런 꿀정보를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33 which ranks you at #399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01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4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