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적인 기억 # 보라카이

in #kr6 years ago

「  단편적인 기억  」


| 태교여행, 보라카이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저희집 보물1호 첫 해외여행은 보라카이입니다.
마눌님 임신 7개월때 갔기 때문이죠.

사실 태교여행을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마눌님이 좀더 젊었을때 보라카이에서 재미있었다고 하길래 보물1호 태교여행은 보라카이로 정했었습니다.

근데 그때는 확실히 조금더 젊고 임산부가 아니라서 즐거웠던거 같습니다.
임신 7개월때 보라카이는 조금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별로였다는건 아니고
약간 힘들어서 많이 돌아댕기지를 못했습니다.


패키지여행이라서 도착하자마자 해당 여행사 음식점을 갔습니다.
보라카이에 오는 모든사람이 여기서 식사를 하는거 같습니다.
도착하자마자.jpg
보라카이에서 첫식사가 짜장밥이라니....
배가 고파서 그런지 맛은 있었습니다.


오래되서 그런지 보라카이까지 어떻해 갔는지 기억이 잘안나네요.
비행기 -> 버스 -> 배 -> 트라이시클 -> 숙소 였던거 같습니다.
이동시간이 굉장히 길었던거 같습니다.
태교여행은 좀더 편한곳으로 가길 추천합니다 ㅎㅎ;;
바다.jpg
그래도 이쁜 바다를 보니 피로가 풀리네요.


일부러 화이트비치 근처에 위치한 숙수를 가는 패키지에 예약했습니다.
리조트 맥주.jpg
숙소에서 산미길 라이트 한잔!!
역시 더울땐 병맥주가 최고입니다.
느낌아시죠 ?


모래 막는 울타리(?)앞에는 바로 화이트 비치입니다.
모래 화이티비치.jpg
밤에는 먹고 마시고 즐기러 이근처는 사람이 엄청 많아집니다.


화이트 비치 물색이 너무 이쁩니다.
화이트비치.jpg
화이트 비치 해변에서 담배를 피우면 벌금이라고 합니다.
흡연자분들은 조심하세요! 벌금이 꽤 쎕니다.


놀러왔으니 밤에 잠시 밖에 나왔습니다.
밤에맥주.jpg
실내는 음악소리가 엄청커서 될수있으면 스피커에서 먼 곳에 자리를 잡고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 큰소리가 나면 우리 보물1호한테 안좋을꺼 같아서요)
저는 맥주를 먹고요.


저희랑 같이온 패키지 부부들은 다들 늦게까지 놀았다고 합니다.
밤에리조트.jpg
저희는 임신 7개월이므로 적당히 놀고 낮에도 거의 리조트에 있었습니다.
보라카이 숙소 수영장은 물 빼고 청소를 안하고 소독만 하네요,
푸켓은 물빼고 청소를하는데......


패키지 여행객이면 여길 무조건 가는거 같습니다.
바베큐.jpg
아주 맛있습니다. 여긴 좀 만족스럽네요


제 포스팅에 음식사진이 없다는건 생각조차 할수없죠.
낮에 구경하다가 피자와 스파게티도 먹었습니다.
먹을거.jpg
멋진곳 , 좋은사람 , 맛있는 음식 너무 좋네요


KakaoTalk_20180710_213733342.jpg


피자.jpg

생각보다 사진이 많이 없네요.
분명 많이 찍었을텐데 사진이 어디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에는 사진을 좀더 많이찍고 , 간수를 잘해야겠습니다.

막상 찍을땐 귀찮아도 나중에 생각하면 열심히 찍어야할거 같습니다.
아님 고프로를 사고싶네요. ㅎㅎ;;


**별책부록
양꼬치 생각날때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보라카이!! 저와 신랑의 페이보릿 여행지에요 :) 첫 여행지이기도 하구요.
사실 장마 때 가서 수영도 선셋 세일링도 못하고 비만 맞다 왔지만 다 추억이 되더라구요.^^
괜히 반가운 마음으로 포스팅을 봤습니다.

태교 여행 인데 좀 힘들었어요 ㅋ ㅋ
그래도 재밌긴 했는데 애들 크기전까진 힘들어서 또 가진.못할거 같아요

저도 올해 신년을 보라카이에서 맞이했는데 반갑고 뙤 그때 생각이 많이 나네요^^

이래서 사진을 많이 찍어야 하나 봐요

태교여행! 첫째는 뱃속이지만 정말 좋았겠어요~~
울 아이들 아빠가 미안 ㅠㅠ

그냥 부모 욕심이죠 🤔
놀러가는 이유 만들기 🤗

우왕가고싶어욤

저도 단둘이만 다시 가고 싶어요

크ㅠㅠ저도소망요

보라카이가 열리는 그날을 기다립니다ㅎㅎ

요즘은 도시여행이 좋던데
중간중간 이런 휴양지도 껴주면 좋은데
현실은 망 ㅋㅋㅋ

열리면 진짜 깨끗하겠죠?

저도 신혼여행으로 보라카이 갔었는데, 이젠 당분간 못들어간다니 아쉽네요

더 좋아져야 할텐데요
거기 장사하는 사람은 모먹고 살까요

우와..다너무 이쁜데..패키지 가격은 얼마나되나용..? 부모님한번 보내드리고싶어요! 진심으로..ㅎ

몇년전이라서요
부모님이면 폐쇄풀리고 비수기때 가면 괜찬을거 같은데요

이동이 꽤 고생이었겠군요... 태교여행은 더 편한 곳으로 ㅋㅋ 기억하겠습니다.
그래도 푸른 바다를 보면 피로가 가셨을거 같습니다 ^^

네 힘들었지만 좋았어요

와 ㅎㅎ 보라카이를 임신 태교여행으로 다녀 오셨군요 이곳저곳 많이 다니셨나 봅니다 부러울 뿐입니다

언제또 해외여행할지 . . . 깜깜해요
지금은 아이들이 어려서 국내도 힘들거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