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이더리움 결제되는 꼬치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어제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서울로 이사하고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먹고 마시고 하다가 한 친구가 맛있는 꼬치집에서 맥주한잔 더하자고 해서 거기로 갔습니다.

처음으로 보는 이더리움 결제 꼬치집

DE536F2C-0383-4DBB-B17A-F7C7E7E400F3.jpeg

이더리움 결제되는 꼬치집 ( 상호명을....)
위치 : 부평 청천동 영아다방 사거리 근처


친구가 데려간곳은 그냥 젊은 사장님이 운영하는 평범한 꼬치집이였습니다.
꼬치집 내부는 원피스 등 피규어로 꾸며져있고,
맥주가 솔솔 들어가는 새우칩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CAC1BE7F-37C4-4F96-951F-E23B449D3361.jpeg


저희가 주문한 꼬치구이도 나옵니다.
8AAF2CB8-EDFA-4A28-A60B-6CB4F178CF3B.jpeg
스팀잇에 올려고 사진을 찍을려고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계산대 위에 이더리움 결제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AFFAB4E9-C705-4FDB-916E-338C6893BE40.jpeg
오.. 저는 코인 결제하는 가게는 실제로는 처음봅니다.
스팀잇에서 스팀페이로 결제하는건 많이 봤어도 제가 실제로 코인 결제하는 곳을 가본건 처음이거든요.

근데 하필 이더리움이 없네요. 총알도 없고요 .
다음에 이더리움을 매수 해서 다음번엔 이더리움으로 결제를 해봐야겠습니다.

이러다가 전국의 모든 가게들이 코인을 받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코인 가즈아~~!!!


Upvote & Follow은 사랑입니다, 💕💕

Sort:  

화폐 기능을 하려면 가치가 고정되어야겠죠? ㅎㅎ

변동성만 많지않으면 괜찬을거 같은데요~
스팀페이처럼 1주일 평균값으로하면 ㅎㅎ

. 어묵은 0.001 이더더로 고정. 이렇게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더로도 결제되고, 스팀으로도 결제되는 재밌는 가게가 많이 생기고, 또 번성했으면 합니다. ㅎㅎㅎ noisysky 님 덕에 좋은 가게를 알게 됐네요. ㅎㅎ

전국에 모든 가게에 코인 결제가 가능해지면 좋겠습니다.ㅋㅋ

앞을 정말 전국에서 가상화폐를 받는 그 날이 오면 좋을거 같아요

그러게요 ~ 그래야지 인정좀 받는데.

제 코인 포지션 70%를 차지하는 이더!!!
한번 가봐야겠어요~^^

오 이더 좋은거 같아요~

이더가 날아올라서 꼬치 원없이 먹고 싶네요 ㅎ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noisysky 님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이더리움으로 결제할 수 있는 꼬치구이 가게라...
다음에 한국에 가서 코인 받는 식당들이나 커피 전문점 투어하고 싶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좀만 더지나면 많이 늘거 같긴해요~
그럼 전국 투어하면서 코인으로 결제하는그날이 올거 같아요 ㅋㅋ

저도 많이 기대해 봅니다.

국내에서 이더리움 결제가 되는 곳은 처음 봐요^^
저도 이더리움은 없어서 ㅎㅎㅎ
스팀달러는 있는데...
이렇게 조금씩 알려져서 퍼져 나가겠죠^^
왠지 흐믓하네요 ㅎㅎ

네 저도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쓰임새가 많아지는건 늘 환영할 일이지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츄릅츄릅

그렇죠 실용화가 되면 오를수 밖에 없을거 같은데

전국에 빠.르.게. 가상화폐로 결제 되는곳이 늘어나길 바래봅니다^^

네 그러면 좋겠어요 .
사람들이 코인은 가상이다 사기다 그런말 안할정도로...

와...이더리움 꼬치!!! 앞서나가네용^^홓ㅎㅎㅎ

네 사장님이 코인을 좋아하나봐요 ㅎㅎ

코인 결재가 가능한 곳이 계속해서 증가하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도 스팀페이가 가장 편한거 같아요.
사장님한테 스팀페이 소개할껄 잘못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