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개발자 “지미 송” 사인을 받았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wmacha 신비주의에요^^

오늘은 이 한장의 사진을 자랑 삼아(?) 올려봅니다..

E1A32E07-E70F-4998-B46D-2EC83A9F9EB8.png

@bystyx 님께서 어제 뉴욕에서 비트코인 개발자 지미 송님과

저녁을 함께 드시면서.. 어렵게 사인을 받아주셨는데

황송하게도 제 것도 받아주셨습니다^^

지미 송 사인을 굳이 포스팅까지 하냐 하시겠지만..

코이너인 저에게는 인기 연예인 사인보다

저 분의 사인이 더욱 반갑습니다~~

@bystyx님~~

신경써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잘 간직하겠습니다^_^

참고로 지미 송님 최근 인터뷰

지미 송, “진짜 탈중앙화는 비트코인뿐”
출처 : 블로터 | 네이버 뉴스
http://naver.me/5NOzzc2K

Sort:  

ㅊㅋㅊㅋ
그분의 정기를 받아 코인 떡상을 바래봄니다~~||

글게말여... 코인 뜩상좀 갔으면..~~
케 답답

지미 송님 인상이 강렬하네요! ㅎㅎ 카우보이 모자^^

전혀 개발자 같은 모습이 아니고요 ㅋㅋ
이름도 처음엔 가수인줄 ㅋㅋ

사람마다 롤모델, 우상이 다르겠죠.
좋아하시는 분 사인을 받아 기분 엄청 좋았겠습니다. ㅎㅎ

저분을 좋아한다기보다는.. ㅋ
코인계에서 나름 유명하다 하시길래 ㅋ

별말씀을요. : ) 기분 좋아하시니 좋내요. 정작 제껀 받지도 못했내요 ㅠㅠ 아흑

스님.. 전 비타릭이나 댄 라이머...
줄서 봐도 될까요?

기회가 된다면... 쓰윽 내밀어서 사인 받아보겠습니다.

저스틴은요~~~

신비님 트롱이 아빠 저스틴 팬이셨구낭~~~ ㅎㅎ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드립니다^_^

와~~~ 완전 부럽사옵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언제 댄 라이머하고 비탈릭 싸인 받았으면.. ㅎㅎ

담은 진짜 저스틴~~ ㅋㅋ

트롱이 가즈아~~~~~^^

대박!!!!!
액자에다 보관하시길!!!!

액자에다 보관 몬해요 ㅋㅋ 그냥 사진으로 받은거라 ㅋㅋ 톡으로

가보가 될 사인이네요!!!
얼른 박제하세요 ㅎㅎ

박제까지 ㅋㅋ
사진첩에 잘 보관해야죠^^

몇년뒤에 다시 포스팅하시면 다들 우와~ 할거같네요 ㅎㅎ

This post received a 86%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owmach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owmach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86%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