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리뷰 - 진짜처럼 맛있다, 향긋한 논알콜 Baltika 0 맥주.

in #kr6 years ago

batch_Screen Shot 2018-07-04 at 18.03.36.png

더운날씨에 뭔가 시원한 맥주가 땡기지만 사정상 술을 못마시는 경우가 있어요. 혹은 술을 잘못드시는 분들이 맥주 잘마시는 사람들처럼 맥주를 벌컥 벌컥 마시고 싶은 날도 있구요. 그럴땐 실망하지 마시고 논알콜릭 맥주를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많은 분들이 지금쯤 오해하고 계실텐데.. 저는 사실 술을 잘 못마셔요. 술에 금방 취하기도 하고 숙취가 싫어 자동적으로 술을 잘 마시지 않는것 같아요. 맥주리뷰 할때는 새로운 제품 맛보는걸 좋아해서 주로 맛을 보고 남은 맥주는 주로 저희 남편의 몫으로 돌아가죠. 이런저도 이렇게 더운날은 시원한 맥주를 벌컥벌컥 들이키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해 봤습니다. Batika 0 논알콜릭 비어 ! 발티카 제품은 이번이 벌써 3번쨰 예요. 이번에도 기대가 되네요 ^^

batch_Screen Shot 2018-07-04 at 18.03.48.png

파스텔톤의 색깔이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이 확 와요. 이름상으론 논알콜릭이라해서 전혀 도수가 없을거라 예상되지만 사실 여기에도 0.5%의 알콜이 향유되어 있습니다. 0는 알콜도수를 뜻하는게 아니라 발티카의 맥주 종류 번호예요. 이미 5번과 7번은 리뷰 했으니 저의 이전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 여기서 잠깐, 논알콜릭 맥주를 어떻게 만드는지 아시나요? 논알콜 맥주도 일반 맥주와 같은 재료로 제조 공정을 마쳐요. 일반 맥주는 술제조 과정을 마치면 병이나 캔에 담겨 포장이 되지만 논알콜맥주는 알콜 성분을 없애기 위해 끓이거나 진공 증류 과정을 거친다고 합니다. 끓이는 방법은 알콜을 없애는덴 좋으나 맛을 변질시켜 요즘은 별로 선호하지 않고 대부분 진공 증류과정을 택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맥주는 맥주예요 !

batch_Screen Shot 2018-07-04 at 18.04.06.png

아 !! 이 멋진 거품을 보십시요 ! 시원스럽게 팍하고 따진 캔 입김이 솔솔 나오고 쿨럭쿨럭 따라지는 모습이 딱 마음에 들어요. 한국에서 크림맥주라는게 유행한다고 하던데 이게 진정한 크림맥주가 아닐까.. 저만의 생각을 해봅니다 ! ^^ 맥주향은 그리 강하지 않아요. 오히려 상큼한 향이 있습니다.

batch_Screen Shot 2018-07-04 at 18.04.21.png

색은 약간 탁해요. 보기만 해도 라이트한 맛이 느껴지네요. 거품이 많기도 하지만 수그러들지 않는 거품이예요.

batch_Screen Shot 2018-07-04 at 18.04.28.png

제가 한번 마셔 보겠습니다. 부드러운 거품을 한참 헤집고 나면 시원한 맥주가 느껴지는데 탄산은 그리 강하지 않아요. 맥주의 맛도 느껴지면서 특유의 향긋함이 정말 좋네요. 마치 복숭아 + 자몽 + 꽃향기가 섞인듯한 기분좋은 향긋함이예요. 맥주 재료에는 다른 향이 첨가 돼지 않았는데 아마도 시트러스 향이 나는 홉의 종류를 쓴것 같네요. 흔히 무알콜 맥주는 맛이 없다는 생각이 강한데 이건 정말 맛있게 즐길수 있어요. 샨디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즐겨 찾으실것 같아요. 리뷰쓰는 지금도 이 맥주가 생각나네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술이 약한 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맥주네요!
기회가 되면 꼭 마셔보고 싶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okja 님! ^^

감사합니다 유쓰님 ^^

월래 술 못먹는 사람들이 평가를 더 잘한다고 합니다 ^^
옥자님은 음식도 많이 먹지는 않을거 같아요~~~
하는걸 즐기고 맛을내서 다른 사람이 맛있게 먹는걸 즐기시는!
나도 그래야 할건데 쩝,, 난 먹는게 너무 좋암!
또 냉장고 맥주꺼내러 갑니당~~~~~ ㅋㅋ

하핫... 저도 적게 먹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올해 목표가 살을 빼는거였는데 벌써 반이나 지나가 버렸네요. 케이티님이 저를 너무 좋게 봐주시니.. 넘 좋아요 ㅋㅋㅋㅋ

맥주색이 장난 아니게 향을 담은 듯 보입니다.

술 마실 때 물 마시는 친구에게 권하기 좋은
비어네요. 맛과 향과 거품까지 저도 맛 보고 싶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행복한 7월 되세요

저도 술을 잘 못하는데 저에게 딱 맞는 맥주인거같아요!! 시중 마트에서도 파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러시안 슈퍼에서 구했어요 ^^

저한테 필요한 맥주네요!!!

무알콜 시중에서 늘 같은맛만 팔아서 별로였는데 언제 함 매장좀 돌아다녀봐야겠네요...
국산맥주는 무알콜도 맛이없어서...ㅜㅜ

맥주 좋아하는
임산부가 마실 수 있어서 좋을지도 ㅎㅎ
캔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알콜 도수는 아얘 없지는 않다는게 흠이긴 한데 맛있어요 ㅎㅎㅎ

(╹◡╹)수그러들지않는 거품 좋은데요~ 맛도 있다니 기분만 내고 싶을때는 딱일거 같네요~

ㅎㅎ 맞아요 기분만 내는 그런 맥주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