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집 어딘지 아시나요? – 평택의 만두 맛집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장모님 사위사랑에 이은 장인어른의 사위사랑!!!

1.jpg

등산 갔다가 오신 장인어른 두손에 살포시 든 저 봉지는 무엇?!
만두입니다!!!
평택의 맛집이래요.
그래서 이름은 모르시는게 함정….

사위 먹이신다고 20분이나 줄서서 사오신 만두!!!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개봉박두!!!

2.jpg

새우만두입니다.

3.jpg

통만두!!! 오 만두피가 얇아요.
찹쌀피라고 하셨던 거 같습니다.

4.jpg

왕만두!!통통하니 너무 좋아보입니다.

5.jpg

자 통만두부터 먹어 볼까요?

6.jpg

오!! 신기합니다.

아삭아삭한 식감과 육즙 느껴지는 고기!!!

뭔가 하얗고 동그란 아삭한 식감이 웬지 무 같은 느낌이 드네요.

7.jpg

자, 이번엔 통새우만두!!!

8.jpg

음… 새우실종….

9.jpg

더 먹다 보니 나오네요…
새우만두 속 새우는 크지 않은 걸로….

10.jpg

왕만두!!! 자, 넌 어떨까.
기대합니다.

11.jpg

오우!! 통만두와 또 다른 맛입니다.
식감은 좀 줄었찌만 고기의 향과 맛은 더 진합니다.

순식간에 다 먹어치웠네요.

맛집 인정!!

그런데 이름과 위치는 모르는게 함정!!

혹시 평택 사시는 분…. 여기 어딘지 아시나요? ㅠㅠㅠㅠ

아시는 분들 알려주세요. 흐규흐규.
그럼 모두들 행복한 월요일 밤 되세요. ♡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하아. . . 꿀꺽!! 진짜 맛있어보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이미 백숙으로 배가 찬 상태인데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만두는 사랑입니다!~

맞습니다.
만두도 사랑이고, 치킨도 사랑이고, 치즈도 사랑이고....
세상에 사랑스런 음식들 천국이네요!!!!

아...오늘도 먹방을 보았네요 ㅋㅋㅋㅋ

흐흐흐 먹방은 쉬지 않고 계속됩니다 :)

들렸다가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sd974201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부럽네요. 정말 먹방 짱입니다. 먹방 계속 계속 올려주세요... ㅋㅋ 특히 만두 시리즈로요 제가 먹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사진찍기 고생하셨겠네요

헐.... 밥먹은지 얼마 안됐는데 ㅠㅠ
판다님의 만두사진... 침이 줄줄 흐릅니다 ㅠㅠㅜ

으아아아 저도 만두먹고 싶어져요 ㅠㅠ

흐흐흐 일하시는 레스토랑에서 만두 관련 요리는 없겠죠?....

네 ㅠㅠ 아쉽게도 만두는 저희도 사먹어요 ㅎㅎㅎ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사위 사랑 넘 멋진데요 저 새우맛난는 만두 저두 예전에 여행 갓을때 먹어본적 있어용 다시 먹고 싶네요 사랑 부럽습니다

새우만두는 새우가 너무 적어서 좀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맛있어서 대만족입니다!!!
장인어른께서도 저렇게 알뜰살뜰 챙겨주셔서 너무 행복합니다 흐흐흐

평택 조금만 가면 되는데요
평택이 처가집이시군요~~ 잘 보고 갑니다~~
부럽사옵니다~~ 새우가 한마리 통채로 들어갔네요^^

ㅎㅎㅎ 새우크기가 좀 당황스러웠지만 만두 자체는 정말 맛있습니다.
이름을 몰라서 슬퍼요...
하지만 사랑하는 장인어른께서 잘먹는다고 좋아하시며 다음번에 또 사오신다고....흐흐흐

새우만두 좀 웃기지만, 만두 순삭할 만한 비주얼이네요 ^^

새우만두가 저에게 당혹감을 안겨주었습니다....흑흑
정말 순삭한 만두였습니다 ㅎㅎㅎ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새우만두가 특히.

ㅎㅎㅎ 새우만두의 새우만 좀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습니다....ㅠㅠ

앗. 크리티컬 포인트. 그거 정말 중요하죠. 근데 단가가 안 맞아서 그런가. 그런게 안 나오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