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맞이 한강나들이, 한강에서 텐트치고 놀기편

in #kr6 years ago

0.jpg

오늘 현충일 휴일을 맞아,
판다부부는 한강나들이를 갔습니다.
곧 세상에 나올 댕이도 함께요.

1.jpg

한강 나들이 아이템들.
텐트와 발포매트입니다.
맞아요. 오늘 텐트치고 한강 바람을 쐴 거예요.

2.jpg

댕이는 아직 판다양과 하나이나,
댕이 신발은 같이 들고 갑니다.
그 이유는 후후...

이따 컨셉사진을 찍을 거예요.

나중에 댕이 나오면 보여주려고 합니다.

3.jpg

적당한 그늘 밑에 자리를 잡고 텐트를 쳐줍니다.

다행히 판다군이 과거 캠핑장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어 텐트 치고, 접기의 고수랍니다.

4.jpg

텐트 안에서 바라보는 바깥경치.
시원한 강바람이 불어오는게 휘날리는 갈대들을 보며 상쾌한 기분을 만끽해줍니다.

5.jpg

집에서 싸온 시원한 수박도 먹어줍니다.

무릉도원이 따로 없군요.

훗.

6.jpg

바깥 경치를 구경하며 시원한 강바람과 함께 사랑이 더욱 깊어지는 판다부부.

7.jpg

누워서 텐트 천장을 바라보는 것도 은근 운치있답니다.
절로 눈이 감겨지고 낮잠을 잠시 갖습니다.

8.jpg

한강에 누워있잖니 슬슬 심심해집니다.

9.jpg

잠시 나와서 어제 밤 만들어 놓았던 소품들과 함께 컨셉 사진을 찍어봅니다.
아직 판다양 뱃속에 있는 댕이의 분신인 신발과 함께
사진을 찍어줍니다.

나중엔 진짜 댕이를 데리고 사진을 찍어야겠죠.
데헷.

기대만 해도 행복해지는군요.

10.jpg

사랑해

댕이

초록초록한 토끼풀의 배경과 너무도 잘 어울리는 댕이의 귀여운 신발 ♡

11.jpg

자리를 옮겨 컨셉샷 한 장 더.
이번엔 칼라풀한 댕이 입니다.

12.jpg

판다양의 손기술은 정말 뛰어나요.
저런 소품들을 뚝딱뚝딱 만들어버린답니다.

판다양. 존경해.

13.jpg

한강에 나온김에 주변을 걸어줍니다.

14.jpg

저희 부부 말고도 많은 분들이 텐트를 가지고 나들이 오셨군요.

15.jpg

꽃 잎 따다 입을 맞추죠
얼굴을 빨개지고

뭔가 부끄부끄해지는 시의 구절.

16.jpg

곧 봄이 와,
그러니까 너를 곧 봄.

말 장난 같지만 뭔가 와 닿는 글입니다.

이런 센스 넘치는 글들이 세빛섬으로 가는 다리 곳곳에 놓여져 있답니다.
문구들을 읽으며 거니는 것도 하나의 재미네요.

17.jpg

ㅅㅂ ㅅ

세빛섬인데... 판다군은 ㅅㅂ로 읽어버렸다는....
이런...

18.jpg

다시 텐트로 돌아와 음악을 들어줍니다.
역시 한강엔 블루투스 스피커를 들고와야 해요.
함께 들어보시죠.

John Legend 의 P.D.A. 입니다.

한강과 음악.
정말 환상의 조합인거 같아요.
돗자리만 가지고 갈 때에도 스피커는 정말 필수인듯.

19.jpg

오늘의 마지막 샷은.
텐트 안에서 찍은 사랑해 ♡ 사진.

헤헤.
암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이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도 사랑 듬뿍 받는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제일 행복한 시간이셨네요~~ 행복가득~^^

ㅎㅎㅎ 절로 미소가 지어지더라구요 :)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전엔 한강에서 텐트도 치고 놀곤했는데...
이젠 멀어졌네요 ㅡㅜ
ㅎㅎㅎ 저도 ㅅㅂㅅ ㅅㅂ로 읽었다는 ㅋㅋㅋㅋㅋㅋ
순간 왜 욕을 써놨나 싶은 ㅋㅋ
편안한 밤 되세요^^

웬지 사람들이 ㅅㅂ를 읽는 걸 예상하고 저렇게 해놨을 거라 생각이......
날이 밝았네요!! pooka님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

ㅅㅂ 로 읽은 나는...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오늘 한강에서 라면좀 먹었쥬..ㅎㅎ
댕이가 나중에 보면 너무 좋아할거 같아요

판다네도 잘못 읽.......헤헤
한강에서 라면은 진리죠!!!
댕이한테 다 보여줄 생각입니다. 후후후

아!! 새빛섬이었군요
ㅅㅂㅅ 로 읽은 나는.... ㅜㅜ

대부분이 ㅅㅂ ㅅ로.... 읽을 듯 합니다ㅎㅎㅎ
아닌 사람이 신기한걸로...

요즘같은날씨에ㅎㅎ그늘막안에서
치킨이나 군것질 하며 딩굴딩굴 세상 말이
필요 없죠~그나저나 컨셉사진 아기자기 귀엽고 사랑이 넘쳐나네용~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가 사이즈 신발은 정말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캬- 한강공원 좋죠~ ㅎㅎ
저도 아이들 데리고 종종 나가는데..
오늘 미세먼지도 적고 참 좋았을 것 같아요! : )

네!! 그래서 인지 사람이 좀 많긴 했지만....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

무지 좋아하는 노래인데 ㅎㅎ 반갑네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그늘막 아래 있으면 선선하겠네요!
새로운 가족 기다림 축하드립니다 :)

헤헤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판다양이 정말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

ㅎㅎㅎ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나중에 댕이가 이 사진들을 보면 되게 좋아할 것 같아요
역시 나들이는 한강이 진리인것같아요!

ㅎㅎㅎ 지금 날씨에 딱입니다!!
더 더워지면 아무래도 좀 힘들어질 거 같아요!!
댕이한테는 꼭 다 보여주려구요 :)

곧 나올 아이를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할때 행복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헤헤 절로 미소가 지어지더라구요 :)
책임감과 행복감이 섞여서 뿌듯함까지 가미된?!!
표현하기 정말 오묘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