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맛, 이건 먹어봐야해 – 아슈크림 맛 버블 껌

in #kr6 years ago

여름엔 빠질 수 없는 게 아이스크림이죠.
판다네도 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요….
오늘 눈누난나 저녁을 먹고 들어오는 길에 들린 편의점에서 발견한 이 것!!!!!

0.jpg

쫘짠!!!

아이스크림 맛 버블 껌!!!

스트류바, 수박바, 죠스바 총 3가지 맛이 있네요.
다들 판다네가 좋아하는 맛!!!

2.jpg

집에 와서 개봉!!!
맛 비교는 필수쥬?
껌질만으로도 무슨 껌인지 대강 짐작이 가시죠?
스크류바, 수박바, 죠스바 순서입니다.

3.jpg

오홍 열자마자 딸기향이 진하게 납니다.
냠냠.
달달한 딸기 맛 좋습니다.
음. 사실 스크류바의 맛이라긴 오묘한….
그냥 맛있는 딸기 맛!!!이라고 생각 된 판다양입니다.
하지만 판다군은 스크류바 녹인 맛이랑 똑같다고 하더라군요.

4.jpg

역시나 열자마자 나는 수박바 향.
음?
음??
음??????????????????????????????//
비…추…..
수박바 검은 깨 들어간거 아시죠?
그 맛입니다.
거기에 약간 수박바 녹색부분이 섞인 맛.
이 미묘한 맛은…. 결국 판다양이 단물을 다 빼지도 못하고 포기하게 만듭니다.

5.jpg

죠스 바… 널 믿는다.
열자마자 죠스바 향이 확확확!!!!!
꺅!
입에 넣자마자 죠스 바 맛이 확나요.
우와.
신기할 정도.
씹을수록 맛이 오묘해지는 듯한 느낌이지만 죠스 바 맛이 그대로!!!

옛날 추억을 생각하면서 혹시나 혀가 까매지지 않았을까 싶어 판다군과 서로 색깔을 확인하지만…
역시 요새는 색소를 넣지 않아서 인지 이상 없네요. 후후후.

맛을 원하면 스크류 바를.
아이스크림의 맛과 동일함을 찾는 다면 죠스 바를 추천
해드립니다.
수박 바는……………………….. 비추에요….ㅠㅠㅠ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이런 소소한 즐거움이 있는 편의점 방문!!!도 추천드려요 :)
물론 소중한 사람과 함께라면 모든게 즐거움이겠죠?
헤헤.

그럼 모두들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아이스크림 맛이라니!!! 상상도 못한 조합입니다. 꼭 사먹어 봐야겠군요.^^

ㅎㅎㅎ 도저언!!!
물론 수박바는... 주의를 좀 요망합니다 헤헤

왓따껌 맛있죠ㅋㅋㅋ 이거 저희 아이의 최애템!!!! 편의점만 가면 껌사달라고 졸라대서 한번 사줬는데 저랑 반씩 나눠 씹으며 풍선부는 재미가 있더라고용^^

왓따껌 맛있어요 :) ㅎㅎㅎ 풍선 부는 재미가 정말 너무나 쏠쏠하답니다 :) ㅎㅎㅎ

죠스바 먹으면 혓바닥 퍼래지죠ㅋ
이것도 그럴까요? ㅋ

실험해봤는데 아쉽게 그렇게 되지는 않더라구요ㅋㅋㅋ
요샌 죠스바 아이스크림도 혓바닥을 물들이는게 거의 없더라구요 ㅠㅠ
색소를 안써서 그러나봐요....ㅋㅋㅋ

하긴.. 그러면 안팔리겠죠!! 안좋아보이는 것들은 낙오... ㅋ

죠스바 먹으면 혓바닥 퍼래지죠ㅋ
이것도 그럴까요? ㅋ

편의점행... 가봐야지요 ㅎㅎ

편의점도 가끔 가면 재밌는 아이템(신상)들이 있어서 좋아요 :)

ㅎㅎㅎ 편의점이 진짜 갑자기 신상들어올땐.. 너무 기뿌기도..ㅋㅋㅋ
맛있으면 기쁨 2배!

와 별게 다나오네요~ ㅋㅋ 먹어보고싶네용 아이스크림맛 음료수부터
정말 많아지네용~

진짜 다양한 맛이 나오는 듯 해요.
젤리도 맛 종류가 어마무시 하더라구요 ㅎㅎㅎ

앗 ㅋㅋ 예전에 이런 비슷한거 많이 먹었는데 죠스바 맛이라니.. 근데 편의점에서 못본거 같은 느낌은 뭘까요 ? ㅎㅎ

나온지 얼마 안된 듯 하더라구요ㅋㅋ
그리고 편의점 마다 디피하는 종류가 달라서 일 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정말 요즘 별별 맛이 다나오는거 같습니다 ^^

넵!! 맛의 홍수....
너무 좋아요 헤헤헤
물론 실패하는 경우도 있지만 도전 만으로도 재미가 있으니까요 :)

저희 아이들도 사랑하는 껌이에요.
저도 덩달아 씹구요. 맛나드라구요^^

앗 정말요?ㅋㅋㅋ
많이 씹으면 턱이 얼얼해지는....ㅋㅋㅋ

우와 너무 신기해요 ㅎㅎ 처음보는 껌들인데 시도해보고 싶어졌어요!

독특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