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밤에는 야식이죠!!! – 판다네 야식 두부김치 & 소떡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주말 밤에 야식이 빠질 수 없죠?

으흠. 뭐가 있나….
냉장고에 다이어트용(?) 식단을 위한 두부가 있네요.
다이어트는 야식 생각하는 순간 빠이죠.

훗.
손쉽고 실패하지 않는 두부김치를 하기로 합니다.

으흠. 그러다가 갑자기 소떡도 땡깁니다.
원래는 만들어서 꼬치로 해야하지만 그냥 먹어도 뭐….
뱃속에 들어가면 똑같아요.

그리고 중요한건 판다군과 판다양 먹는 거지 대접하기 위한게 아니니….데헷.
급 만들어 먹은거라 과정샷이 없네요….

1.jpg

두부김치 완성!!
두부는 중탕으로 익혀주고 김치는 참기름 넣어서 볶았습니다.

6.jpg

역시 실패하지 않습니다. 후후후.

2.jpg

냉장고에 잠들어 있던 후랑크 소시지와 냉동실에 묵혀두었던 가래떡을 물에 좀 끓인 후 노릇하게 익혀줍니다.

3.jpg

소스는 케찹과 고추장 등등을 넣어서 간단히!!!

취향에 따라 넣어주시는데 케찹을 조금 더 넣어 주시는 게 좋더라구요

4.jpg

셀프로 소시지와 떡을 들어서 소스찍어서 냠냠!!!

7.jpg

맛있어요. 데헷.

8.jpg

혹시나 싶어서 머스타드도 찍어 먹어봤는데

후랑크 소시지 사니까 사은품으로 받은…

오 이것도 괜찮네요 ㅎ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비가 오는 주말 간단한 야식 어떠세요?
다이어트 식단용이 야식으로 변한건 안비밀…..
데헷.

그럼 모두들 맛있는 야식 즐기시길 바랄게요.
행복한 토요일 밤 되세요.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헐.. 조금 전에 치킨 시켰는데.. 소떡 소떡 ㅜㅜ 입안에 침이 줄줄 세어나옵니다

치킨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

와 엄청 맛나보여요!!^^ 볶음김치랑 두부는 최고의 짝꿍이잖아요. 이런날 막걸리랑 잘어울릴거 같은 느낌ㅎㅎㅎ

아.... 막걸리가 빠졌네요!!!!
아숩아숩 ㅠㅠㅠ

소떡 진짜 먹어보고 싶은데 그걸 먹자고 휴게소 까진 못 가겠고, 만들어 먹자니 귀찮고ㅠㅠㅠ 대리만족 하고 가네요....

ㅎㅎㅎ 생각보다 만들기 쉽답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

맛있겠어용~~^-^

ㅎㅎㅎ 감사합니다 :)

크윽~ 이런 날씨애 딱 어울리는 야식이네요.

ㅎㅎㅎ 그렇죠? 김치전도 고민했는데....

오~~~ 두부김치 엄청 맛있겠어요~~!! 배가 안고파서 아직 저녁을 안먹었더니 너무 먹고싶네요 ㅠㅠ 비도 오는데 막걸리도 먹고 싶다는!! ㅋㅋㅋ

헉 어서 저녁드세요 ㅠㅠㅜ
비오는 날엔 막걸리에 전도 좋죠 후후후

두부김치보다는 소세지와 떡에 더 눈이 가네요 ㅋㅋㅋ

소떡도 만들기 쉽고 맛있습니다 흐흐흐

금방 밥먹어서 배불러서 다행~

아님 진짜 뛰쳐나갔을듯요 소세지 사러..ㅋㅋㅋㅋㅋㅋ
근데 사긴 사야 겠네요
낼 해먹어야징~~~ㅎㅎ

ㅎㅎㅎ 강추입니다. 어렵지도 않고 맛도 있어요 :)
물론.... 영자님이 먹은 맛은 아니겠지만 헤헿

소떡소떡!! ㅎㅎㅎ 요거 정말 맛잇어요! ㅎㅎ
집에서 해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역시 센스가 !!
전 휴게소와서 사먹었어요!! :-)

6AE14E62-442A-407E-B4F7-5262A21758C9.jpeg

앗!!! 휴게소 소떡 먹어보고 싶어요 :)

우와 ~정말 침이 ^^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https://open.kakao.com/o/sr4P2uH
오픈카톡방으로 오세요

헉 대박이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